컴투스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의 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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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의 리더
컴투스
다국적 기업론
INDEX PART1 PART2 PART3
기업 소개
기업명
기업의 위치
대표 게임
문제점
남성수요중심의 게임
낮은 국내점유율
새로운 시장의 필요성
해결방안
기업소개
컴투스?
COME TO US
기업소개
컴투스?
Vision
Fun Game Developer for ALL Platforms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서비스)
Direction
Global Top 모바일 게임회사
Strategy
브랜드 게임육성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우수 컨텐츠 확보를
우수 게임 포트폴리오 확대 세계시장 점유율 확대 통해 퍼블리싱 사업화
기업소개
컴투스?
기업소개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콘텐츠
모바일시장 환경
기업소개
모바일 게임시장
전세계 9억 6천만명 12억 유저의 78%가 모바일 게임 이용중
전세계 모바일 게임유저의 38%가 모바일게임에 월평균 2.87달러 지출
기업소개
모바일 게임시장
- 결제금액의 성별비중이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음
- 코어(RPG,디펜스)장르가 캐주얼(슈팅,퍼즐)보다 높음
기업소개
현재 위치
기업소개
현재 위치
기업소개
현재 위치
대부분이 인 앱 결제로 구성
광고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
특정 연령대가 인앱결제가 높음
매출액 구성
참고문헌
참고 문헌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310(세스코와 mou)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898555(누적투자유치금액)
http://www.gamechosun.co.kr/article/view.php?no=119087(네이버와 MOU)
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47(글로벌게임사 7위)
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95(컴투스 영업이익률)
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70(매출 다변화)
http://blog.naver.com/daruijk/220042223969(하이브)
http://koreancontent.kr/1450 (플랫폼)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7174(컴투스 발표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3190252v(하이브)
http://gamefocus.co.kr/detail.php?number=45029(글로벌 시장 입지 선점 탄탄 이유)

참고 문헌
http://www.com2us.com/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yogiyo.co.kr/ (요기요 공식 홈페이지)
비트윈 홈페이지 www.between.us
연합뉴스 ‘청소년 40% 하루 1시간 이상 모바일 게임’
아이뉴스 ‘청소년 10명 중 2명은 스마트 폰 중독’ -강호성 기자.
통계청(www.kostat.go.kr) 청소년 스마트폰 이용에 관한 통계자료
아시아 경제 신문 ‘SK텔링크, 메가스터디 중.고교생용 열공폰, 고3폰 출시’ -김영식 기자
조선일보 ‘컴투스 사내봉사단 컴투게더’ - 최지웅 기자
SK 대학생 봉사단 SUNNY 홈페이지 (http://www.besunny.com)
뉴주(www.newzoo.com) ‘2013년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 규모’
ET서베이 ‘차세대 스마트폰 시장 격전지로 급부상한 인도’ -정민영 기자.
MSN뉴스 "삼성전자, 지난해 4분기 인도 스마트폰 점유율 1위" - 주성호 기자.
아이티 투데이 신문 "인도 아시아서 가장 급성장하는 스마트폰 시장" -이호연 기자.
KOTRA 보도 자료 ‘인도 최대 기업 릴라이언스 국내 IT기업과 협력 확대’
아이티 데일리 ‘릴라이언스 게임즈, 한국 퍼블리싱 사업부 신설’- 팽동현기자.

참고 문헌
“중동 게임시장 진출의 핵심은 아랍 문화에 맞는 현지화 전략”
<간행물: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발행정보:한국콘텐츠진흥원>
GAMEFOCUS 뉴스 -여전히 모바일이 대세 실적 엇갈린 국내 게임개발사, 해답은 글로벌
http://www.ois.go.kr - 사우디 앱(App)시장, 세계시장 트렌드와 ‘동기화’
http://crosshub.tistory.com - 사우디아라비아 스마트폰 사용행태
GAMEMECA뉴스 - 잠재력 높은 게임시장의 블루오션, `중동`을 노려라 <김미희 기자>
ETNEWS - 중동 게임시장 진출의 핵심은 ‘아랍 문화에 맞는 현지화 전략’<권건호 기자>
콘텐츠산업포털(Kocca.kr) - 중동 모바일게임 시장, 4년 동안 3배 이상 증가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http://crosshub.tistory.com - 중동지역 무선통신 및 스마트폰 현황
“사우디아라비아, 스마트폰이 뜬다!” 출처 - 코트라 글로벌윈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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