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커피 ‘Taster’s Choice’ 테이스터스 초이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2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업체별 시장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제품분석 및 광고분석
2.제품전략
1) 브랜딩 전략
2) 4P
3. 크리에이티브 관리
1) 브랜드와 로고
2) 광고소구점
4. 매체계획수립과 광고예산편성결정
1) 매체계획 준비
2) 매체목표 설정
3) 매체전략 설정
5.광고
III.결론
- 본문내용
-
I. 서론
‘네슬레’는 해외시장이 전체 매출의 98%를 차지하는 초국적 기업으로서 현재 한국에서 ‘한국네슬레’라는 기업명으로 진출해 지배적인 위치에 존재하고 있다. 세계적 식음료 전문회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현재 5개 부문의 분야에 진출했으며, 그 중에서 커피부문의 캔커피 ‘네스카페’와 인스턴트 커피 ‘Taster’s Choice’는 시장에서의 점유율로 평가했을 때 성공한 제품이라 말할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우리는 네슬레의 5개 제품군을 조사한 결과, 커피부문에서 흥미로운 점을 찾아낼 수 있었다. 바로 네슬레가 커피시장에서 비교적 성공을 거두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반면에, 그런 평가를 받는 커피군 중에서 타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약하고 인지도가 낮은 제품을 발견하였다. 바로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캔커피이다.
우리는 이제 한국 커피 시장의 현황과 제품, 기업의 특성을 통합적으로 살펴보고,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약하다고 평가된 제품인 ‘테이스터스 초이스 캔커피’를 리뉴얼하는 전략을 세워 그 동안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새롭게 시장에 진출하여 점유율을 높이고 장기적으로 보아 제품의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세우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