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다음세상의 처음, Daum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다음 소개
2. 비즈니스 모델
3. STP 분석
4. 4C 분석
5. 경쟁사 분석
6. 향후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1. 다음 소개
▶ 연혁
95년 2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97년 5월 ‘한메일넷’ 오픈
99년 5월 ‘Daum 카페’ 오픈
99년 7월 포털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
00년 3월 ‘다음쇼핑’ 오픈
00년 7월 Daum검색 서비스 오픈
02년 4월 온라인 우표제 시행
03년 1월 ‘미디어 Daum’ 오픈
04년 8월 ‘플래닛’ 오픈
06년 2월 06’ FIFA월드컵 인터넷/모바일 중계권확보
▶ 다음의 의미
순수 우리말로 ‘어떤 차례의 뒤’
영어로 ‘Next’의 의미
인터넷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선도
한문으로 다음(多音)
다양할 多, 소리 音의 조합어
개성있는 다양한 소리를 조화롭게 한다는 의미
▶ Daum의 로고
네 글자가 맞물려 모두 7가지 색깔
네티즌들의 다양한 목소리가 서로 겹쳐져서 네트워킹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상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