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더 페이스샵` 물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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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현황
- 연혁
- 공급망내에서의 위치
- 산업의 특성
- 업무평가기준 및 문제점


2. 현행 물류관리
- 물류 Process
- EOQ모형을 활용한 최적비용 산출


3. 개선방안
- 물류 o/s
- o/s 계획


4. 결론
본문내용
연 혁
1962년 : 화장품 제조업 허가
1984년 : 미주산업주식회사 설립
1999년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상호변경
2003년 :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2003년 12월 : ‘더페이스샵’프렌차이즈 사업진출
2004년 : 해외시장 개철, 올해최고브랜드상 수상
2005년 해외사업 확장, 5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 운영


공급망 내 위치
웰빙 트랜드의 자연주의 컨셉
다양한 품목 및 고품질
500여개의 점포
국내 세번째의 규모
유통경로축소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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