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갭4 과대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광고로 과잉 약속
- 간장게장, 택배서비스(인터파크),
다이어트
 2.인적판매로 과잉 약속
- 학원 사기광고, 보험서비스
 3.물리적 증거단서로 과잉 약속
-자격증
본문내용
갭 4 커뮤니케이션 갭
서비스제공과 서비스제공자의 외부 커뮤니케이션 간의 차이

갭 4의 주요요인
 통합 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부족
고객기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지 못함
과잉약속
- 광고로 과잉 약속
- 인적판매로 과잉 약속
- 물리적 증거단서로 과잉 약속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의 부족


광고로 과장약속
홈쇼핑광고 <김수미 간장게장>




3# 다이어트
김정옥/소비자보호원 차장
“다어이트 식품 광고는 반드시 사전 심의를 받도록 되어 있는데 최근에는 상담 관리를 병행해서 프로그램 형태로 광고하면서 사전 심의를 교묘하게 회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CJ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 목 차❚ 서 론- CJ 선정이유 . 2❚ 본 론1. 홈쇼핑 산업의 거시적 환경분석. 32. 홈쇼핑 산업의 산업분석.4- 기본적 홈쇼핑 산업의 구조와 진화단계- porter의 5force 분석3. CJ 홈쇼핑 기업소개. 134. CJ 마케팅 전략 분석.14- STP- 홈쇼핑 7P분석- 홈쇼핑 SWOT 분석- 서비스 품질 갭 분

  • 전자파 차단 의류 소재 연구
  • 광고 및 상업적인 이용에 GH마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진흥원에서도 적극적으로 홍보를 지원한다고한다.한국보건산업진흥원 http://www.ghmark.or.kr/02/0204Read.jsp?seq=751&page=1&searchtype=&word=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보건제품(GH) 품질인증 인증제품 실적을 조사해 본 결과, 모두 30개사 회사에 90개 제품들이 인증을 받고 있었다. 또한 그 90개 제품들을 살펴보았더니 대웅제약의 알비스정, 우루사 연질캡슐을 비롯한 의약품, 의료기기, 오리온 초코파이 등의 식품, 샴

  • [소비자 문제] 소비자문제의 특성과 배경, 유형별 소비자문제의 특징
  • 4) 정보화 사회의 도래와 정보의 범람정보화 사회에서 소비자는 광고를 통해 소비욕구를 자극받게 되고, 다른 사람을 고려한 과시효과가 강하게 작용하게 되어, 구매 시 상품선택이 점점 어렵게 되었다.정보범람 속에서 소비자의 주체성은 상실되었고, 과대광고, 부당표시, 부당경품 등의 소비자문제가 많이 발생하였다. 뿐만 아니라 외관, 유행 등에 중심을 둔 소비자의 구매동기로 인해 가격은 비싸지나 품질은 좋아지지 않아, 실질적으로는 화폐가

  • 광고에 관한 연구
  • 광고정의 컨테스트 입선, 1932)명시된 광고주가 행하는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에 관한 유료행태의 비인적 설명, 촉진 활동의 모두이며 다음의 매체의 이용을 포함한다. 잡지, 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포스터, 사인, 스카이라이딩 기타), DM, 점두사인, 노벨티(캘린더 기타)라디오, TV, 카드(자동차, 버스, 기타), 카다로그, 연감, 프로그램, 메뉴, 전단등 이상 리스트는 예시적인 것으로 모두를 포함한 것이 아니다. (미국 마케팅협회의 정의, 1948)이 밖에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 전략수립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다.3) 치열한 경쟁유니클로가 미국에 진출하기 전에도, 미국의 SPA시장은 이미 치열한 레드오션이었다. 게다가 유니클로가 고전하는 사이, 점점 더 많은 SPA브랜드들이 미국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이처럼 경쟁이 심한 미국시장에서 유니클로는 이미 자리를 공고히 한 유명브랜드와 많은 후발주자들에 뒤져 제대로 포지셔닝을 하지 못했다. 특히 미국에서는 갭이나 올드네이비와 같은 유명브랜드들이 유니클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