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사회] cj의 사회공헌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CJ 소개
Ⅱ. CJ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 인간사랑
- 자연사랑
- 문화사랑
Ⅲ. CJ그룹 사회공헌의 효과
Ⅳ. 개선사항 및 나아갈 길
- 본문내용
-
Ⅳ. 개선사항 및 나아갈 길
지역사회, 행정기관, 교육부분과 연대
기업간의 정보 교류 및 네트워크 창성
사회공헌에 대한 국제적인 수준을 지향
예측 가능한 지원, 투자로의 개념 전환
일시적인 지원에서 지속적 전문적 전환
사회공헌(기부,봉사 등)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전환
맺 음 말
기업이 이윤추구 외에 지역과 국가의 문제 해결에 협력하되, 예산의
기부라는 단순한 활동을 벗어나 소유하고 있는 시설,장비,인력,경영의
노하우,기술,자원봉사 등 다양한 형태로 사회문제에 능동적으로 개입할
수 있는 여건과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또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활동을 위하여 많은 사회복지사가 기업에 참
여하고 기업은 지역사회, 사회복지, 전문기관, 정부와 전략적 파트너쉽
을 형성하여 사회문제의 해결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세법개정 등 각종 제도개선에 힘써야 한다. 이를 통해 어려울 때라도 기
업이 사회공헌활동에 자율적인 참여가 가능한 여건과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으며 우리는 아직도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지도 않은 기업도 시간
적인 여유를 주며 사회복지 대열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