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컨텐츠] 디지털 컨텐츠 표준 경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4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대한민국 ITebiz기술의 현황
- [유통][멀티미디어유통][영상물유통][방송유통][위성방송유통][디지털콘텐츠유통][디지털컨텐츠유통]멀티미디어유통, 영상물유통, 방송유통, 위성방송유통, 디지털콘텐츠유통(디지털컨텐츠유통), 드라마유통 분석
- [디지털컨텐츠, 디지털방송] 디지털컨텐츠-디지털방송의 개념, 특성과 디지털컨텐츠-디지털방송의 성공전략 및 디지털컨텐츠-디지털방송의 기대효과, 정책 방향 분석(사례 중심)
- [컨텐츠와 컨텐츠산업] 디지털 컨텐츠와 컨텐츠 산업의 현황 및 전망 분석
- HD TV(고화질, 고선명 텔레비전)의 특성, 프로그램장르, HD TV(고화질, 고선명 텔레비전)의 기술혁신, 공동개발추진위원회, HD TV(고화질, 고선명 텔레비전)와 디지털미디어, 디지털방송도입 사례 분석
- 목차
-
1.서론
2.디지털컨텐츠산업에 있어서 표준
3.사례
Ⅰ.dvd 규격을 둘러싼 대결 (소니-필립스 와 도시바 진영)
Ⅱ. 블루레이 vs HD-DVD
Ⅲ. Wibro vs HSDPA
Ⅳ. 디지털 시네마 표준에 있어서 논쟁
4. 결론
- 본문내용
-
1.서론
정보관련 기술의 급속한 기술혁신과 함께 나타나고 있는 정보 통신 산업의 자유화 민영화 , 그리고 정보처리 ,통신 , 가전 , 방송 , 출판 부문의 융합화 경향들은 과거 통신 산업과 정보처리산업에서 이루어져왔던 표준설정과정을 근저로부터 뒤흔들고 있으며 새로운 표준설정과정에 대한 모색을 강제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표준문제에 관한 접근은 정태적인 관점에서 소비자의 후생과 거래비용감소라는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 왔다고 할 수 있는데 , 정보 통신산업을 중심으로 새롭게 전개되고 있는 양상들은 표준문제를 기존의 관점을 넘어서서 동태적인 측면에서도 접근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표준화 선정을 둘러싼 혼란 속에 기업의 성공은 시장점유율을 얼마나 많이 장악할 수 있는가에 달려있다. 특히 시장독점은 기업에 있어서 부와 명예를 획듣하는 지름길로 통용되기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