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aran 파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서 론
(1) Paran 개요
(2) Paran SWOT 분석
(3) 경쟁사 비교 분석
2. 본 론
(1) STP 전략 구현
(2) 마케팅 전략
1) 시장주도업체 벤치마킹
2) 자회사와의 전략적 제휴
3) 타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4) 국제화 전략
3. 결 론
- 본문내용
-
1. 서 론
(1) Paran 개요
◆ Paran.com Introduction
KT그룹의 인터넷서비스 지주회사. 과거 pc통신, 인터넷,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영위하였으나 주 수익원이던 pc통신의 사양화 이후 모 기업인 KT와의 사업조정을 통해 유무선 종합 컨텐츠 사업 중심으로 수익구조를 개편하였다.
KT 그룹의 대표포털사이트 파란닷컴을 개설하여 2004년 말까지 포털업계의 5위권 진입을 추진하고 있다. 상반기 순손실은 53억원으로 4년째 적자가 지속중이며, 새로 개설한 파란닷컴을 내세워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경쟁포털과 비교시 차별화 되는 대표 서비스가 부재한 상태여서 수익모델의 안착여부는 아직 불투명 하다.
연혁
◆ 주요서비스
1. 메일 1GB 무료 제공
2. 디스크 온라인 스토리 서비스인 I-disk 제공
3. 클럽은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4. 블로그 서비스
5. 검색 서비스
6. 뉴스 서비스 - 특이점은 5대 스포츠 신문 독점공급
7. 쇼핑 - 인터넷 쇼핑물
8. 게임 - 프리스타일, 마구마구, 기타 온라인 게임 및 보드 게임
9. 무료 만화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