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롯데칠성음료의 유통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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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회사소개 ------------------------------------ 4
(1) 1등기업 롯데칠성음료
(2) 경영이념
(3) 연혁
(4) 제품현황
2. 선정 이유 ------------------------------------ 9
3. 음료시장의 유통구조 ---------------------------- 10

Ⅱ.본론
1. 유통 ---------------------------------------- 11
(1) 지점 및 판매망
(2) 주요제품별 유통전략
(3) 유통문화혁신운동
(4) 성공점포 유통사례
2. 매출액 추이 -------------------------------- 24
3. 매출액 손익변동 ----------------------------- 25

Ⅲ. 결론 ------------------------------------- 26

Ⅳ. 참고문헌 ---------------------------------- 27
본문내용
Ⅰ. 서론

1. 회사소개 - (1) 1등기업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우리나라 청량음료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업계 발전의 견인차이자 국민음료기업으로 성장해 옴.

반세기가 넘는 전통의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화 되어 가고 있는 경쟁환경 내에서 앞으로도 꿋꿋하게 국내 음료시장을 지켜나갈 것이며, 세계적인 초우량 종합음료기업으로 성장을 하고 있음.
참고문헌
롯데칠성 홈페이지 www.lottechilsung.co.kr
권영재, 음료유통의 구조의 개요 문제점 및 발전방향
롯데칠성 연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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