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CI홍보상품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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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1.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
2. 아시아나 새로운 CI의 의미
3. 새로운 CI인지도에 대한 설문조사
4. CI 변경사례

Ⅱ. 본  론  
1. CI홍보상품 개발  
 2. 상품 소개
3. 상품 마케팅
4. 상품의 기능    

   Ⅲ. 결  론
1. 상품의 효과
2. 향후 계획


본문내용
Ⅰ. 서 론
▣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된 브랜드는 소비자의기억 속에 강하게 자리잡게 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게 한다.

▣ 아시아나 의 새로운 CI 의 의미

진취적으로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

아시아나 그룹이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

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 새로운 CI 인지도에 대한 설문조사
새로바뀐 CI에 대해 알고 있는가?

대상 : 20~40대 성인남녀 100명

장소 : 신촌 명물거리

결과 : 알고있다 – 14명
모른다 - 86명

알고 있는 이유
-가족이나 친구가 항공사직원임.
-현재 승무원 준비생.
-평소에 관심이 있던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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