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CI홍보상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4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
2. 아시아나 새로운 CI의 의미
3. 새로운 CI인지도에 대한 설문조사
4. CI 변경사례
Ⅱ. 본 론
1. CI홍보상품 개발
2. 상품 소개
3. 상품 마케팅
4. 상품의 기능
Ⅲ. 결 론
1. 상품의 효과
2.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Ⅰ. 서 론
▣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된 브랜드는 소비자의기억 속에 강하게 자리잡게 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게 한다.
▣ 아시아나 의 새로운 CI 의 의미
진취적으로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
아시아나 그룹이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
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 새로운 CI 인지도에 대한 설문조사
새로바뀐 CI에 대해 알고 있는가?
대상 : 20~40대 성인남녀 100명
장소 : 신촌 명물거리
결과 : 알고있다 – 14명
모른다 - 86명
알고 있는 이유
-가족이나 친구가 항공사직원임.
-현재 승무원 준비생.
-평소에 관심이 있던 사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