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영] 스포츠시설의 경쟁자 분석 및 대응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포츠시설의 경쟁자 분석 및 대응 전략
목차
1. 스포츠시설업의 특징
2. 스포츠센터 사업의 시장 동향
1) 경쟁환경의 변화
2) 고객 요구 변화
3) 스포츠센터의 변화 방향
3. 스포츠 센터의 경쟁자 분석
1) 경쟁자 분석 전략 1:기본적 분석
2) 경쟁자 분석 2:기술적 분석
4. 대응 전략

본문내용
상업스포츠 시설을 운영하는 경영자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고객 중심의 원칙에 입각하여 고객의 필요(Need)와 욕구(Want)에 효과적으로 부응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갖는다. 즉 스포츠 시설경영자는 장기적인 안목에서 다원화 된 스포츠 시장을 개척하여야 하며 지리적 요인, 인구 통계학적인 요인, 심리적 요인 등의 다양한 정보 취득과 에에 대한 이해와 각각의 부분 시장에 적합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차별화 전략의 도모가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버타운 SIR사업 계획서
  • 분석 가능성 측면-우리나라의 경우 이제 막 태동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문제해결에 대한 표준절차나 해결책이 존재하지 않는다. 5.조직도원 장재무회계마케팅R&D시설관리개발기획이벤트센터문화센터스포츠센터너싱홈법률센터TEAM 4TEAM 3TEAM 2TEAM 1고객총괄외부와의 연계장비와 장소 확충각종이벤트 및축제구상6.조직의 특성1.매트릭스 구조 사용부분기본적으로 공식화된 시스템 내에서 운영되지만스포츠센터의 메니저와 문화센터

  • 효과적인 태권도장 홍보 전략 방안
  • 효과적인 태권도장 홍보 전략 방안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태권도의 정의2. 태권도의 가치1) 수련의 가치2) 교육적 가치3) 스포츠적 가치4) 생활체육으로서의 가치3. 태권도 교육의 목적과 효과4. 태권도장의 구성요소1) 지도자2) 환경 및 시설3) 교육프로그램5. 태권도장 경영1) 위치 및 주위 환경2) 지도자의 자질3) 시설4) 교육프로그램5) 홍보6. 태권도장 경영전략1) 태권도장의 운영에 있어 마케팅의 필요성2) 태권도장의 운영에 있어 경영

  • [국제마케팅]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
  •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목차Ⅰ.서론1. 선정동기 및 연구방향2. 기업소개3 해외시장 진출현황4 타이어 산업분석Ⅱ.본론(1)1. 유럽시장 진출 (1) 유통전략 - 모터스포츠Marketing2. 북미지역 진출(1) 북미시장 진출이유(2) 자동차 수출의 호황(2)유통전략 - cooper社와의 전략적 제휴3. 중국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타이어시장 환경(2) 난징 금호타이어(3)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론(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 [국제경영] 가치사슬을 통해 본 나이키
  • 전략이 이루어 낸 노력임을 아무도 부인하지 못할 것이다. ▶ 광고 캠페인 계획나이키는 일관성을 꾸준히 지킴으로써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지금까지의 나이키 캠페인 전략의 핵심인 혁신적인 제품과 각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표적인 선수를 연결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공감대를 형성시켜가는 연대성, 즉 스타 마케팅과 진지하게 자신의 운동능력 향상을 위해 열중하는 개인의 모습을 그리는 것, 나이키는 스포츠를 광고

  • [SK텔레콤,인적자원,인적자원관리] SK텔레콤의인적자원관리
  • 분석을 통한 시사점/소감1. 시사점SK텔레콤의 사례분석을 통하여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 수 있었다. SK텔레콤과 KTF는 과거부터 시작해서 오랫동안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런데 SK텔레콤은 KTF의 1위자리를 한번도 뺏긴적이 없다. 언제나 이동통신업계에서 KTF보다 한 발 앞서 있는 선두자의 위치를 지켰다. 지속적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었던 SK텔레콤의 경쟁력은 첫 번째로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인사제도 원칙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