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영] 스포츠시설의 경쟁자 분석 및 대응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포츠시설의 경쟁자 분석 및 대응 전략
- 목차
-
1. 스포츠시설업의 특징
2. 스포츠센터 사업의 시장 동향
1) 경쟁환경의 변화
2) 고객 요구 변화
3) 스포츠센터의 변화 방향
3. 스포츠 센터의 경쟁자 분석
1) 경쟁자 분석 전략 1:기본적 분석
2) 경쟁자 분석 2:기술적 분석
4. 대응 전략
- 본문내용
-
상업스포츠 시설을 운영하는 경영자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고객 중심의 원칙에 입각하여 고객의 필요(Need)와 욕구(Want)에 효과적으로 부응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갖는다. 즉 스포츠 시설경영자는 장기적인 안목에서 다원화 된 스포츠 시장을 개척하여야 하며 지리적 요인, 인구 통계학적인 요인, 심리적 요인 등의 다양한 정보 취득과 에에 대한 이해와 각각의 부분 시장에 적합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차별화 전략의 도모가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