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주류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 업 소 개 ]
■ 기업소개
■ 선정동기
[ 환 경 분 석 ]
■ 거시환경 분석
■ 미시환경분석
* 설 문 조 사 *
■ SWOT 분석
[ 전 략 분 석 ]
< STP 분석 >
< 4P 분석 >
[ 대 안 제 시 ]
< 성장기 전략 >
< 저도주 시장 리더 >
- 본문내용
-
■ 기업소개
1. 두산 주류BG의 기업 소개
두산 주류BG는 혁신적인 기술과 다양한 주종 개발을 기반으로 건강 지향적이고 부드러움을 선호하는 소비자 Needs에 부응하여 소주와 청주, 매실주, 리큐르, 와인, 위스키 등 전 주종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종합 주류메이커회사이다.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여 더욱 부드러운 맛과 세련된 이미지로 산소주를 Renewal하였으며, 1986년 출시 이래로 꾸준히 고객 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청하는 2004년 4월1일 새롭게 리뉴얼 하여 쌀의 외피를 35%로 깎아낸 쌀의 깨끗한 속살만으로 저온 발효 시켜 더욱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내도록 개발하였다. 요리주와 미용주로 용도 확장을 하고 있는 수복, 매실이 보이는 정통 매실주인 설중매, 와인의 대명사 마주앙 등은 저도주 시장에서 브랜드 1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2002년에 출시된 정통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peers club 18"은 기존 제품에 비해 패키지를 고급화하고 숙성기간을 차별화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