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VIP마케팅
롯데 에비뉴엘
선정이유
1. 환경 분석
2. S T P
3. 4 P s
4. 고 객 관 리
- 본문내용
-
VIP마케팅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도입
-파레토 법칙의 실현:
상위 20%가 전체매출 80%를 차지
-”나는 남과 다르고 싶다”
롯데 에비뉴엘
개점일:2005년 3월 25일
위치:중구 소공동 남대문로 2가 130번지
규모:영업면적 2,730평/지하1층-지상5층
AVENUEL은 서울 강북에 위치한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백화점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쇼핑과 예술문화,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하는 에비뉴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최고 가치의 상품,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쇼핑환경
1.선정이유
롯데 쇼핑타운을 형성하며 같이 위치해 있지만 북적대는 영플라자나 롯데백화점과는 다르게 여유롭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입구에서부터 도어맨이 문을 열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를 보면서 특정한 소수의 VIP만을 위한 쇼핑공간인 에비뉴엘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개구리다 ㅡㅡ..
- whgkd***
(2007.11.24 15:58:15)
- 원하던 자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birc***
(2007.05.24 01:23: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