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VIP마케팅
롯데 에비뉴엘

선정이유
1. 환경 분석
2. S T P
3. 4 P s
4. 고 객 관 리
본문내용
VIP마케팅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도입
-파레토 법칙의 실현:
상위 20%가 전체매출 80%를 차지
-”나는 남과 다르고 싶다”

롯데 에비뉴엘
개점일:2005년 3월 25일
위치:중구 소공동 남대문로 2가 130번지
규모:영업면적 2,730평/지하1층-지상5층
AVENUEL은 서울 강북에 위치한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백화점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쇼핑과 예술문화,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하는 에비뉴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최고 가치의 상품,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쇼핑환경

1.선정이유
롯데 쇼핑타운을 형성하며 같이 위치해 있지만 북적대는 영플라자나 롯데백화점과는 다르게 여유롭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입구에서부터 도어맨이 문을 열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를 보면서 특정한 소수의 VIP만을 위한 쇼핑공간인 에비뉴엘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개구리다 ㅡㅡ..
  • whgkd***
    (2007.11.24 15:58:1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원하던 자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birc***
    (2007.05.24 01:23:20)
회원 추천자료
  •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 롯데백화점만의 필살기가 되었다. 또한 유통업계 최초로 백화점 내에 도자기비엔날레를 유치하는 등 다양한 행사들로 단순히 물건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과 공연 웃음을 전파하는 종합예술백화점으로서의 역할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다. (2) VIP 마케팅롯데백화점의 경우 본관을 이용하는 VIP와 명품관인 에비뉴엘을 이용하는 VIP를 나누어 관리하고 있다. 명품관인 에비뉴얼은 연간 평균 1억원 이상의 고액 구매자는 LVVIP 등급으로 분류한다. 에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 롯데백화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omotion6.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대응전략 사례분석(1) 국내시장에서의 위기사례(2) 롯데백화점의 대응전략(3) 해외시장에서의 실패사례 (러시아,중국진출 실패)(4) 롯데백화점의 대응전략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1) 그룹 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롯데백화점, 롯데 에비뉴엘관, 롯데 시네

  •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
  • 롯데백화점마케팅사례INDEX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2. 롯데백화점 SWOT분석3.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롯데백화점 다양한 마케팅활동(1) CRM마케팅(2) 그린마케팅(3) VIP마케팅(4) 문화마케팅5. 해외시장진출 실패사례(1) 러시아진출 실패사례(2) 중국진출 실패사례6. 롯데백화점 문제점과 향후전략방향 제언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으로 1979년 시작하여 에비뉴엘 (명품관), 영플라자, 아

  •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
  • 롯데백화점마케팅사례INDEX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2. 롯데백화점 SWOT분석3.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롯데백화점 다양한 마케팅활동(1) CRM마케팅(2) 그린마케팅(3) VIP마케팅(4) 문화마케팅5. 해외시장진출 실패사례(1) 러시아진출 실패사례(2) 중국진출 실패사례6. 롯데백화점 문제점과 향후전략방향 제언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으로 1979년 시작하여 에비뉴엘 (명품관), 영플라자, 아

  • [VVIP마케팅]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 백화점들의 현황LOGO★ SWOT 분석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강남으로부터 접근성 높은 멤버십 선정 기준 명품의 대중화 시대  프리미엄 전략의 대세 경쟁사들의 위협 프라브족의 부상 명품 고객의 쇼핑 취향에 맞춰 특화한 인테리어가든&갤러리 컨셉으로 구성된 쇼핑 공간 특화된 고급 서비스 제공 SWOTLOGO-롯데 에비뉴엘 정문의 모습-LOGO★ 에비뉴엘은 성장 목표? 수확 목표? ☆좁고 높은 황동색 철제문에스컬레이터 진출입 공간VVIP 멤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