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둘둘치킨 서비스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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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 업체선정이유 및 업체소개
2. 본론 - 시장조사 & 소비자 분석
- SWOT분석 - STP - 7P
3. 결론
본문내용
서 론
치킨에 대한 소비자 인식 달라짐
집에서 가족과 즐김 => 매장에서 친구들과 즐김
구정문 앞을 상권으로 하는
술과 닭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 샵 선정

동종업체인 ‘다사랑’의 높은 인지도에 비해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를 보이는 ‘둘둘치킨’ 조사하여 해결방안 제시
->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

둘둘치킨 소개
1980년 Open, 1997년 체인점 사업 시작
국내 순수 양념기술로 입맛 차별화에 성공한 '둘둘치킨‘
상호명이 ‘둘둘치킨’인 것은 사람 인(人)자에서 두 개의 획이 서로 기대고 있는 것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음
‘혼자가 아닌 둘이 만나서 맛있게 먹는다.’는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둘둘치킨’이라는 이름이 탄생
갈비를 재듯 양파, 마늘, 한약재 등 14가지 양념을 섞어 만든 소스에 20시간 닭고기를 숙성시킨 후 본사가 자체 개발한 독특한 파우다를 얇게 발라 갈비찜을 하듯 특수압력기로 두 번 튀겨 ‘둘둘치킨’ 특유의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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