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리론] mpr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PR Case studies - ①High regulated product marketing
MPR Case studies - ②PSA Program cf, Cause-related marketing
MPR Case studies - ③Spokesperson PR
MPR Case studies - ④Discussion

본문내용
MPR Case studies
Royal Salute Garden Party
술 한병에 170만원 '로얄 샬루트 38년산' 첫 출시

세계 2위의 종합주류회사인 페르노 리카 그룹은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인 로얄 살루트 38년산(産) ‘스톤 오브 데스티니’(운명의 돌·사진)를 세계 처음으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위스키 시바스 리갈과 제임슨, 와인 제이콥스 크릭 등의 제품군을 갖고 있는 페르노 리카 그룹은 전세계 50여개국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다.

페르노 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면세점 판매까지 포함할 경우 한국은 로얄 살루트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나라”라며 첫 출시 지역으로 한국이 선택된 이유를 밝혔다.

로얄 살루트38년산은 전세계적으로 한정 수량만이 공급되며, 국내 판매는 일부 최고급 호텔 및 모던 바와 백화점 등에서만 이뤄진다. 소비자 가격은 170만원선.

Pre – PR

Press Release
1) 키메시지 : 영국 대사관에서 열리는 고급 위스키 시음회, 금난새 오케스트라
2) 일간, 주간지 행사 일주일 전 개제
3) 월간지에는 행사에 대한 내용이 결정되지 않아 노출시키지 않음

On-spot PR

Photo Session
1) 영국 대사관에서 행사 당일 11:30am, 영국 대사가 스코틀랜드식의 건배와
‘Slanziva’라는 구호 외침
2) 연합 뉴스와 뉴시스 기자 영국 대사관 출입을 위한 허가

Press Release
클래식과 함께 고급 위스키를 마시는 영국 귀족 문화 체험

Interview
영국 대사와 함께 5개사 미디어에서 인터뷰 준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홍보관리] 신세계 백화점 MPR분석
  • 분석비교SWOT분석비교홍 보 관 리 론Maketing Public Relations홍 보 관 리 론Maketing Public Relations백화점의 위기 매출액의 감소1) 할인점 성장으로 인한 백화점 방문 고객 감소 2) 불확실성의 증가 씨즌에 따라 매출액의 변화폭이 크기 때문에 기본 매출의 예측이 어려움3) 세일 및 판촉 전략의 약화고급화 전략으로 세일,판촉이 필요한 지역의 관리에 소홀전반적의 백화점 업계의 세일 및 판촉 전략의 약화홍 보 관 리 론Maketing Public Relations1)매출액의

  • [태권도학]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태권도인의 역할ok
  • MPR전략이 부재했기 때문이다. 태권도 상품이 등장하면서는 적절한 광고가 있어야 하며, 시장에 진입해서는 그 수명을 최대한 연장하고, 세계인들의 끝임 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홍보가 필요하다. 브랜드의 탄생은 광고이지만 그것을 강건하게 유지 존속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홍보에 의해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대표적 시계 브랜드인 스와치(swatch)는 스위스의 시계산업의 위기를 극복한 사례로 유명하다. 스와치 시계는 패

  • [2023 영화산업과마케팅] 1.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2. 영화에 미치는 흥행 요인을 3가지 이상 열거하고 각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론Ⅱ. 본 론1.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1) 영화와 마케팅의 개요2)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개요3) 영화와 MPR의 관계2. 영화에 미치는 흥행 요인을 3가지 이상 열거하고 각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1) 마케팅 PR2) 상상과 창의력3) 기획컨셉4) 스타이미지와 컨셉5) 홍보 마케팅Ⅲ. 결 론Ⅳ. 참고 문헌Ⅰ. 서 론영화를 볼 때마다 우리는 똑같은 영화라도 어떤 사람에겐 재미있는 명작이거나 혹은 전혀 영

  • 2023년 2학기 방송통신대 홍보론 기말과제물)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MPR의 정의를 내린 후,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 등
  • 사례 (1) MPR의 전술들(2) MPR 사례 ① 미국 세븐일레븐의 “Our Birthday, Your Bash 캠페인② 통신회사 오렌지(Orange plc Group) 사의 오렌지 문학상 캠페인③ 유니레버(Unilever)의 터키 국가유적 복원④ CJ 제일제당의 미네워터 바코드롭(BARCODROP) 캠페인3. 위기 관리 상황에서 PR의 기법을 활용해서 위기관리를 잘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4. 현대 사회에서 PR이 발달하게 된 이유 8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1) 언론의 자유화

  • 홍보론
  • 20 학년도 학기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A4용지 편집 사용교과목명:홍보론학번:성명:연락처:- 이하 작성 홍보론미영4 목차* 다음 문항에 답하십시오. (총 50점)1. 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15점)2. MPR의 정의를 내린 후,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15점)3. 위기관리 상황에서 PR의 기법을 활용해서 위기관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