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Lesson 14. Is Peter ther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Outline

2. Matters to consider

3. Main Objectives

4. Unit Plan

5. Guide Point

6. Evaluation Point

본문내용
1. Outline
This unit is organized to make students to be able to intercommunicate with some basic expressions on the phone. Students will also be able to make a simple appointment by practicing English conversation in this unit.

2. Matters to consider
This unit is intended for 5th graders of Elementary schools in Gang Dong Gu. The study level of students in Gang Dong Gu might be lower than that of Gang Nam Gu's students but is better than that of Gang Buk's students. Students in Gang Dong Gu usually come from a middle-class family and that allows students to learn English from a child. As a result, students are proficient in english in general in Gang Dong Gu.
5th graders have been taught English for 3 years but the ability to speak, write and listen to English differs. Considering these situations, this unit is aimed at middle-level studen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내용중심 영어수업에서 소집단 과제 활동의 학습효과에 관한 연구
  • 영어 듣기 능력 향상 방안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Ⅲ.연구 방법1. 연구대상본 연구는 부산광역시 영도구에 소재한 D초등학교 5학년 2개 반을 대상으로 사전 영어 의사소통 능력 평가를 실시한 결과 동질집단인 X반(30명), Y반(30명)을 각각 실험집단과 대조집단으로 선정하여 실험 수업을 계획하고 실시하였다. 연구대상의 집단 구분 및 인원학급 성별남여인원수%인원수%X반16531447Y반16531447합계30302. 연구기간 및 절차

  • 영어과 수업지도안 8 How Much Is It
  • 초등학교 교과서. 서울 : 대한 교과서 주식회사교육부. 2001. 초등학교TEACHERS GUIDE. 서울 : 대한 교과서 주식회사천재교육. 2003년12월호. 새교실. 서울 : 대한 교과서 주식회사(주)한국교육출판. 2003년12월호. 교육자료. 서울 : 주식회사 한국교육출판김영순. 2003.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영어 언어능력 신장 방안을 위한 수업모형 개발. 위덕대학교 석사학위논문.온정 초등학교 홈페이지 http://www.onjeong.net/board/zboard.php?id=relay에듀넷 http://www.ed

  • [교육학] 초등 3학년 영어교육 Master & Sub Plan-12. Can you jump
  • Master & Sub Plan⬖ 차례Ⅰ. 초등영어교육과정의 성격 Ⅱ. 영어교육의 목표 초등 영어교육의 목표 초등학교 3학년의 성취기준3학년 학습 내용 및 어휘 Ⅲ. 초등 영어 교육의 교수학습 평가 교수학습 방법 평가 점검 항목평가 방법 Ⅳ. 단원 분석 단원명 단원의 개관 학습의 연계성차시별 지도계획 ⚫ 1차시 ⚫ 2차시⚫ 3차시 ⚫ 4차시 평가 내용 및 방법 Ⅴ. 본시 교구준비 계획 Ⅵ. 수업 시 유의점 Ⅶ. 학생들의 성향 및 교실 배치도 Ⅷ. 교

  • [교육학] 초등 6학년 영어 교수학습 지도안-13.That`s Too Bad
  • 영어를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전혀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416.6아이들의 대부분이 영어 학습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반면 ‘전혀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부정적인 집단도 있어 이 아이들에게 영어학습의 필요성을 일깨울 수 있는 수업을 구상해야 한다.필요 없다고 생각한다.00그저 그렇다.416.6필요하다고 생각한다.729.1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한다.833.3무응답14.1학교 영어 시간을 좋아합니까?/재밌습니까?재미없다.312.5아이

  • [교수학습방법론] 개별학습
  • R E P O R T.♥교수학습 방법론. 6조 개별학습♥ )●목차●서론본론결론 1.개별화 학습의 기원☺ 2.개별화 학습의 이론적 기초☺3.개별화 학습의실제☺4.개별화 학습 적용의 예(수업 지도안)☺(6학년 영어-단원6-2.13.Thats Too Bad)5.효율적인개별화 수업을 위한 제언☺2.1.개별화 학습의 개념2.2.개별화 학습의 이론적 근거2.3.개별화 학습의 원리2.4.개별화 학습의 관련요소2.5.개별화 학습의 설계3.1.개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