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5장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P&G의 중국 마케팅 전략
P&G의 성장배경
P&G 개황
P&G의 중국 시장 공략
5P로 살펴본 P&G 성공비결
SWOT로 살펴본 P&G의 오늘과 내일
Part 2 .스타벅스의 성공(한국)과실패(일본) 사례
한국 스타벅스의 개황
한국에서의 스타벅스 성공요인
일본에서의 스타벅스의 개황
일본에서의 스타벅스의 실패
한국과 일본의 사례비교
- 본문내용
-
P&G의 성장배경
1879년 물에 뜨는 비누 : 아이보리 비누탄생
-->고객 욕구의 반영의 중요성을 깨달음
P&G의 중국 시장 공략
1. 전면적인 중국 시장을 개척한 P&G
1998년 8월 - 첫번째 합자기업인 광저우 P&G유한공사 설립
그 후 계속해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면적인 시장 개척
2.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위생용품시장
1988년 광저우 지역의 주민들은 외국문화에 대한 거부감이 없었음
광저우는 소비수준과 구매력이 가장 높은 지역이 되었음
*Product
다양한 제품과 멀티 브랜드
P&G브랜드를 염두에 두고 제품 선택
브랜드마다 뚜렷한 개성과 차별성 추구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
*Price
우수한 품질과 적당한 가격
수입제품 : 품질 좋고 비싸다
중국제품 : 품질 나쁘고 싸다
합자기업제품 : 품질 좋고 가격이 저렴한 편
소비자들의 큰 호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