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5장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P&G의 중국 마케팅 전략
P&G의 성장배경
P&G 개황
P&G의 중국 시장 공략
5P로 살펴본 P&G 성공비결
SWOT로 살펴본 P&G의 오늘과 내일
Part 2 .스타벅스의 성공(한국)과실패(일본) 사례
한국 스타벅스의 개황
한국에서의 스타벅스 성공요인
일본에서의 스타벅스의 개황
일본에서의 스타벅스의 실패
한국과 일본의 사례비교
본문내용
P&G의 성장배경

1879년 물에 뜨는 비누 : 아이보리 비누탄생
-->고객 욕구의 반영의 중요성을 깨달음

P&G의 중국 시장 공략
1. 전면적인 중국 시장을 개척한 P&G
1998년 8월 - 첫번째 합자기업인 광저우 P&G유한공사 설립
그 후 계속해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면적인 시장 개척
2.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위생용품시장
1988년 광저우 지역의 주민들은 외국문화에 대한 거부감이 없었음
광저우는 소비수준과 구매력이 가장 높은 지역이 되었음

*Product
다양한 제품과 멀티 브랜드

P&G브랜드를 염두에 두고 제품 선택
브랜드마다 뚜렷한 개성과 차별성 추구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

*Price
우수한 품질과 적당한 가격

수입제품 : 품질 좋고 비싸다
중국제품 : 품질 나쁘고 싸다
합자기업제품 : 품질 좋고 가격이 저렴한 편
소비자들의 큰 호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