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칠성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환경분석

2-1 . 제품소개
2-2 . 마케팅 목표

3 . SWOT 분석

4 . STP 전략

5 . 4P Mix

6-1 . 마케팅 성과 측정
6-2 . 성공요인 분석

7 . 현 마케팅 전략 문제점

8 .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

Conclusion
본문내용
롯데칠성내 기능성 음료
솔의 눈: 솔잎추출음료
콜라겐 5000 : 콜라겐 성분 5000mg함유
웰빙현미흑초: 식이섬유 함유 식초음료

롯데칠성내 과실음료
델몬트 콜드: 높은 신선도가 특징
모메존: 알로에와 매실 2종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석류과즙 20% 함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쁘지않고 해볼만 한거같아요
  • hack***
    (2012.05.30 01:33:40)
회원 추천자료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을 통한 재도약인가? 방치 / 철수인가?    - 박카스 사례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이미 굳어버린 이미지를 개선 시키기에는       무리가 있다.    - 델몬트 망고의 경우와 같이 마케팅 노력은 배제하고 시장에 남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11. 결론 ․ 지금은 쇠퇴기를 맞이하고 있지만 마케팅 상의 오류라기 보다는 제품 군이 가진 특성상피할 수 없는 현상이라고 본다.      따라서 미녀석류는 이준기 라는 스타를 통한 광고와

  • [광고론] `2프로부족할 때` 광고와 마케팅 전략
  • 롯데 칠성의 제품인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등의 새로운 쥬스 형태의 제품 또한 히트를 치고 있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제품의 경우에는 기존의 2%가 지녔던 최단시간 최대량 판매의 기록을 깨며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다고 한다. 이 밖에도 ‘레드 오렌지’ 등의 제품이 광고마케팅을 통해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현재 이러한 음료시장의 상황을 보았을 때 미과즙 음료가 기존의 시장규모를 유지하기는 힘들어 보인다. 이는 표에서도 알 수

  • [마케팅성공사례] 롯데 칠성의 2% 부족할 때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마케팅 성공사례 要約本과목명마케팅관리 02분반담당교수 황인창 교수님목 차1. 회사소개 및 기업이념2. 롯데칠성연혁3-1. 2% 부족할 때 마케팅 전략 1)제품선정이유2)상황분석3)SWOT분석4)STP전략5)마케팅믹스(4P)3-2.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 전략1)제품선정이유2)상황분석3)SWOT분석4)STP전략5)마케팅믹스(4P)4. 결론1. 회사소개 및 기업이념롯데칠성음료(주)는 우리나라 청량음료

  • [마케팅성공사례] 롯데 칠성의 2% 부족할 때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목 차1. 회사소개 및 기업이념 2. 롯데칠성연혁 3-1. 2% 부족할 때 마케팅 전략 1)제품선정이유 2)상황분석 3)SWOT분석 4)STP전략 5)마케팅믹스(4P) 3-2.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 전략 1)제품선정이유 2)상황분석 3)SWOT분석 4)STP전략 5)마케팅믹스(4P) 4. 결론 회사소개&기업이념롯데칠성연혁1950.5.9 동방청량음료 합명회사 설립1974.12 롯데칠성음료㈜로 상호변경1972.08 미국 펩시콜라와 생산 판매계약 체결1982.12 미국 델몬트사와 쥬스생산 및 판매기술 제

  • 경제경영 롯데칠성 기업분석과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분석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STP 분석(1) 인구통계학적 변수에 의한 시장세분화 (2)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타겟팅(3) “모메존 석류”의 리뉴얼, 포지셔닝※ 여 심 마 케 팅4. 4P 분석(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5.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성공과 향후 전략(1) 마케팅 핵심 성공요인의 도식화와 마케팅성과(2) 해결과제 및 전략방향- 참고문헌(자료) 목록1. (주)롯데칠성의 과거와 현재최근 우리나라는 다국적 기업들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