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사례]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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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크로스미디어(Cross Media) 마케팅의 개념
특징(TV + 인터넷)
트렌드 배경(TV + 인터넷)
CM 마케팅 효과
Case Study (I)
Case Study (II) – 돼지바(개요)
Case Study (II) – 돼지바(전략)
Case Study (II) – 라네즈(개요)
Case Study (II) – 라네즈(전략)
CM 마케팅전략의 전제
본문내용
크로스미디어(Cross Media) 마케팅의 개념
여러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기법
o 오프라인 미디어(TV 등)와 인터넷을 결합한 마케팅
유형
o 동종매체결합 : 복수의 Tv 매체 등 동종의 여러 매체 결합
(현, KOBACO)
o 이종매체결합 : TV와 영화, TV와 라디오 등과의 결합
o 매체간 패키지 : 방송광고 및 프로그램스폰서와의 결합, 방송사와
광고주간의 공동 이벤트 등
최근 트렌드 : TV와 인터넷의 결합 보편화 추세
o “Naver 검색창에서 OOO를 쳐보세요”
o 돼지바 : 파격적 유머, TV는 맛보기, 인터넷 동영상 유포
o 라네즈 : 전지현따라하기, 온라인이벤트 및 사이트 접속/동영상
o 에니모션 : 뮤직비디오형, 짧은 메시지(TV), 풀버전공개(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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