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사례]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크로스미디어(Cross Media) 마케팅의 개념
특징(TV + 인터넷)
트렌드 배경(TV + 인터넷)
CM 마케팅 효과
Case Study (I)
Case Study (II) – 돼지바(개요)
Case Study (II) – 돼지바(전략)
Case Study (II) – 라네즈(개요)
Case Study (II) – 라네즈(전략)
CM 마케팅전략의 전제
- 본문내용
-
크로스미디어(Cross Media) 마케팅의 개념
여러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기법
o 오프라인 미디어(TV 등)와 인터넷을 결합한 마케팅
유형
o 동종매체결합 : 복수의 Tv 매체 등 동종의 여러 매체 결합
(현, KOBACO)
o 이종매체결합 : TV와 영화, TV와 라디오 등과의 결합
o 매체간 패키지 : 방송광고 및 프로그램스폰서와의 결합, 방송사와
광고주간의 공동 이벤트 등
최근 트렌드 : TV와 인터넷의 결합 보편화 추세
o “Naver 검색창에서 OOO를 쳐보세요”
o 돼지바 : 파격적 유머, TV는 맛보기, 인터넷 동영상 유포
o 라네즈 : 전지현따라하기, 온라인이벤트 및 사이트 접속/동영상
o 에니모션 : 뮤직비디오형, 짧은 메시지(TV), 풀버전공개(인터넷)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