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메신저란?
2. 해외 시장 분석
3. 주제 선정 이유(메신저 서비스 현황)
본론
1. 거시 환경 분석
2. 타 서비스와 비교 분석(전략 캔버스, ERRC 구성표)
3. 설문조사
4. 네이트온의 특징과 한계점(SWOT분석)
5. 효과적인 마케팅 플랜(STP, BDP분석)
결론
- 본문내용
-
메신저란 무엇인가?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메시지와 데이터 를 주고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
해외 시장 분석
전세계 메신저 시장
MSN 메신저 세계시장 점유율
미국의 메신저 시장
중국의 메신저 시장
네이트온 선정 이유는?
국내 시장 현황
주제 선정 이유
► 2005년 3월을 시점으로 네이트온의 이용자수가 MSN을 앞지르기 시작
► 메신저서비스는 PC사용에 있어 하나의 필수품이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