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정보] 무샤노코지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6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졸업][일본문학] 문학으로 본 한일 양국의 국민성- 춘향전과 주신구라를 중심으로
- [일본문학][일본][근대문학]일본의 근대문학, 일본의 사실주의문학, 일본의 아동문학, 일본의 고전소설, 일본의 설화, 일본의 한자, 일본의 형용동사, 일본의 관용구, 일본의 상징어, 일본의 자국어능력 분석
- [방통대 과제] [방통대 일본학과 4학년 일본문학의 흐름2 공통] 다음 작가들의 문학 특징과 시대적 의미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인문어학 야나기 무네요시의 복합의 미와 힌두이즘
- [일본 근현대소설연구] 아리시마 다케오 `어떤여자` 속 요코를 통해 일본 근대 사회 속의 여성상에 대해
- 하고 싶은 말
- 무샤노 코지에대한 2페이지 약간안되는 소개입니다. 일본 다큐멘터리를 보고 중요요약한 자료입니다.
- 본문내용
- 우선 동영상을 보고 무샤노 코지에 대해 어떤 인물 인지 알게 되었다.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이름이었는데 내용을 요약해보면 무샤노 코지는 소설가이면서 동시에 예술가로써 활약한 사람이다. 그는 90년을 살았는데 1886년부터 1976까지 살면서 많은 업적을 남겼다. 메이지18년5월12일에 그는 귀족가문의 8번째 아들로 도쿄에서 태어났다. 그러나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메이지20년 10월 27일 세 살때 그의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그는 어머니와 누나와 형과 함께 어린 시절을 보냈다.
- 참고문헌
- 일본 문학인물소개 다큐멘터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 19명 분량
- 부모 상담일지 만4세 1년 40 페이지
- 사립 정교사 합격 수업 지도안 수학(사인법칙과 코사인법칙)
- 우리 사회의 집단적 불안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적 정서 과정 현상(집단 따돌림, 과도한 교육열, 성차별)에 대해 생각해 보고, 사회의 분화수준을 높이기 위한 방안은 무엇이 있는지 쓰시오
- 서양미술사 요약본
- [교육학] Eisner아이즈너의 예술적 교육과정
- 사회성 발달 - 사회화 과정 및 기제, 영아기 사회성 발달, 유아기 사회성 발달
- Pinar의 교육과정 재개념화 보고서
- 사회복지정책론_국내 출산정책의 모범사례를 지방자치단체에서 찾아보시고 학습자께서 시장이라면 인구를 늘리기 위해서 어떠한 정책을 시행할지 자유롭게 서술하십시오1
- 브론펜브레너의 생태학적 이론(생태학적 체계이론의 개념과 비판점 및 교육적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