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주식회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1) 경영이념

(2) 기업이념

(3) 공개경영

(4) CI

(5) 관계사

(6) 주요 산업 분야

(7) 대림산업 영업현황

(8)대림산업 플라스틱 가공 사업부
본문내용
한숲의 "한"은 우리 한민족의 건국신화에 나오는 한얼신 (환인,환웅,한배검)을 나타내는 말로서 크다, 높다, 넓다, 밝다, 중심이다, 우두머리, 우주, 하나인 동시에 무한하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숲의 그 넓은 품안에는 세상의 온갖 사물을 품고 받아들이는 너그러움과 무한히 변화하고 번성하는 풍요로움, 생명력이 깃들어 있습니다. 숲에는 크고 작은 생명체가 함께 어울어져 살고 있지만, 그러한 생명체는 각자 고유의 독립된 개체를 유지하면서, 전체로서 거대한 하나의 숲을 이루는 조화로움을 지니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숲은 목재나 유용한 동식물, 홍수예방과 같은 경제적 가치도 지니고 있지만 신선한 공기와 맑은 물을 공급해 주는 쾌적함과 우리들 인간을 편안하게 해주는 안식처로서의 구실도 함으로서 현대인들에게는 언제나 돌아가 쉴 수 있는 마음의 고향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쉽습니다
  • tan***
    (2006.11.22 16:39:06)
회원 추천자료
  • 친환경 건설 레포트
  • 분석1) 국내 친환경 건설의 건설 회사별 동향ㄱ. 쌍용건설ㄴ. GS 건설ㄷ. 현대건설ㄹ. 삼성건설ㅁ. 롯데건설ㅂ. 대한주택공사ㅅ. 대림산업2) 국내 친환경 건설의 건설 기술ㄱ. 태양광 발전 아파트Ⅱ. 발명내용Ⅲ. 기대 효과 ㄴ. 무량판 구조 아파트(쌍용건설)Ⅰ. 단위세대의 가변성Ⅱ. 발명내용Ⅲ. 기대효과ㄷ. 인용 출조와 유기물(쌍용건설)I. MBR(Membrane Bio-Reactor)Ⅱ. 발명내용Ⅲ. 기대효과ㄹ. 하이브리드 지열 냉난방시스템 기술 (현대건설)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회사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대내적으로는 비생산적인 대립을 지양하여 번영과 공존을 추구하고자 하는 것이다. 대림은 이러한 ‘공개경영의 원칙’하에 실천적 행동기준인 ‘한숲정신’을 바탕으로 ‘쾌적하고 풍요로운 삶의 창출자’라는 대림의 궁극적 목표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2. 회사 연혁1939년 10월 10일 부평 옆 앞에 ‘부림상회’란 간판으로 문을 염1947년 회사명을 ‘대림산업 주식회사’ 로 변경. 1966년 건설 도급액 랭킹

  • [브랜드전략] 대림산업`e-편한세상`의 브랜드아이덴티티
  • 분석대림의 BI가 시행되기 전인 한국갤럽 건설사 선호도 조사에서 당시의 상황을 읽을 수 있다. 당시 한국갤럽 건설사 선호도 조사 결과는 대림산업에 있어 충격적인 것이었다. 내실에서는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다고 자신하고 있었지만, 건설회사 선호도에서는 16위에 그치는 수모를 당했던 것이다. 당시 1위는 현대건설, 2위는 삼성물산이 차지하고 있었고, 우방건설과 벽산건설도 모두 대림산업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와 맞물려, 당시

  • [경제학원론] 대림그룹에 대해서
  • 프리젠테이션 진행순서STEP 01STEP 02지배구조STEP 03오너의 총자산(주가,주식수)STEP 04생산제품, 매출액, 이익률, 종업원수STEP 05지속가능성보고서그룹의 역사STEP 06특징 및 문제점창업자의 약력STEP 07대림그룹*이재준 李載濬 (1917∼1995)기업가. 본관은 전주(全州). 호는 수암(修巖). 경기도 시흥 출신.1939년 대림산업(大林産業)의 전신인 부림상회를 설립1945년 광복 후 회사명을 대림산업주식회사로 변경하고 건설업을 시작. 건국 초부터 도로

  • e편한세상,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e-편한세상 vs 레미안vs 푸르지오3. e-편한세상의 캠페인 전략4. 광고의 전략적 분석결론 -1. 광고에 따른 촉진전략2. 장단기 촉진광고 목표정립3. 향후 촉진, 제안 점 4. 프로젝트 후기1. 기업소개 대림산업은 1939년 10월 10일 인천 부평에서 부림상회 라는 상호로 설립됐다. 당시 자본금 3만원에 종업원 7명 의 소규모 회사였다. 건설 자재를 판매해 왔던 이 회사는 1947년 대림산업 주식회사’로 사명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