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태평양 설화수 유통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태평양 ‘설화수’ 소개
II. 화장품 유통구조
III. 설화수 유통구조
IV. CRM
V. 개선점
- 본문내용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유통 구조는 Premium market, Mass market, etc. 등 총 3가지로 분류
1980년대 : 방문판매 위주의 유통구조
1990년대 : 화장품 전문점이 유통의 중심을 차지
1990년대 이후 : 방문판매, 백화점 등이 골고루 발전되고 있음
인터넷, 통신 등의 발달로 할인점, 홈쇼핑, 인터넷 등 새로
운 유통채널이 생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 GS25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코로나 이후 편의점산업 현황분석 및 GS25 향후전략 제시 - GS25 마케팅 연구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