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기업 엠파스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개요

회사연혁

엠파스의 뜻

엠파스의 특징

검색을 잘 할수 있는 방법

단계별 마케팅 전략

엠파스 광고전략

SWOT 분석

시장 및 경쟁 환경 분석

내가 만약 경영자라면..

본문내용
2000. 3 : 엠파스, 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검색엔진/포털부문 1위
11 : 엠파스, 표준협회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SQI) 검색엔진/포털부문 1위
12 : 웹메일 엠팔(www.empal.com) 오픈
2001. 3 : 엠파스, 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검색엔진/포털부문 1위
시티스케이프, 한국경제신문 Web Awards 최우수상 (생활 정보부문)
5 : 엠파스, 한국경제신문, 인터넷마케팅 부문 1위
10 : 엠파스, 표준협회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SQI) 검색엔진/포털부문 1위
2002. 3 : 엠파스, 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검색엔진/포털부문 1위
7 : 엠파스, 포토앨범(photo.empas.com) 오픈
9 : 엠파스, 표준협회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SQI) 검색엔진/포털부문 1위
11 : 엠파스, 툴바(toolbar.empas.com) 오픈
2003. 3 : 엠파스, 지식공유 커뮤니티 지식거래소(kdaq.empas.com) 오픈
4 : 엠파스, 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검색엔진/포털부문 4년 연속 1위
6 : 엠파스, 디지털카메라 포털 디카포카(dicapoca.empas.com)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YES24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인터넷서점의 도서매출은 앞서 설명했던 것처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국내에 여러 업체가 있지만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반디앤루이스, 리브로로 대표되는 5개 사업자가 전체 시장의 91%를 차지하고 있으므로 소수의 기업이 과점하고 있는 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5개 업체의 경쟁은 치열하다고 할 수 있다.2) 수요조건현재 인터넷서점 이용률은 33%로, 혁신층과 조기수용층을 넘어 조기다수층으로 확대된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기업이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구글의 성공요인과 경쟁력, 마케팅전략에 알아보고자 한다.기업선정이유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윤

  • [전략경영] 엠파스(empas) 경영전략과 생존전략
  • 분석 empas디지털 시대의 나침반디지털 시대의 나침반이라는 경영이념을 위하여인터넷포탈사이트를 운영하고 이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전략경영론1. 엠파스 소개게임랭킹메일, 카페, 블로그뉴스 유행쇼핑엠파스 검색지식게임 사업경영이념디지털시대의 나침반기술의 휴머니티유저친화적 서비스지식가치 극대화인터넷 포탈사업솔루션 사업마케팅 서비스프리미엄 검색유료컨텐츠 및전자상거래empas디지털 시대의 나침반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3)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변화4)인터넷 쇼핑몰의 핵심전략3.인터넷 쇼핑몰 시장환경 분석1)전자상거래 업계의 현황2)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3)외부환경분석4.옥션의 경영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

  • [인터넷비즈니스] 포털산업의 현황과 파란닷컴의 시장점유율 확대전략
  •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기말 프로젝트I.산업 현황 분석1)포털 서비스의 발달사초기에는 검색과 디렉토리 서비스를 통해 유선 인터넷 이용자를 다른 사이트로 안내하는 관문적인 역할을 수행하였다. 이에 따라서 수익원도 검색과 디렉토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대 이용자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가 주를 이루었다. 그러나 인터넷 기업의 거품이 빠지면서 주요 광고주인 닷컴 기업의 경영 악화와 인터넷 광고 자체의 효과에 대한 회의론의 대두로 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