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회사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1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 사 개 요

2. 회 사 소 개

3. 로고 및 심볼

4. 포시셔닝

5. 인라인 산업 분석

6. 인라인 소비자 분석

7. 운 영 계 획

8. 설문조사 결과

9. 마케팅 믹스 전략

10.재무분석

11.실 행 계 획

12.참 고 문 현

본문내용
포 지 셔 닝
현재의 포지셔닝
광장이나 넓은 공터에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운동
일반적을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날씨와 계절의 영향을 받는다.
인라인시티의 세분화 포지셔닝
10,20대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시설을 이용한 신나는 스케이트장 분위기조성
30,40대 예전의 롤러 스케이트장의 향수와 더불어 세분화된 인라인 문화의 접촉밎 안전
인라인 산업의 분석 [세분화]
레 저 활 동
생존의 필요 때문에 강제됨이 없이, 일 자체에 직접적인 의미가 부여되는 자유롭고 즐거운 활동을 말한다. 인라인스케이트를 제외한 별다른 장비가 없이도 즐길수 있고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장점때문에 레져스포츠로써의 인라인의 수요는 갈수록 늘어가고있는 추세이다.
건 강 활 동
인라인스케이트를 탈 때의 심박수는 최대 심박수의 74% 정도가 되며 이는 전형적인 유산소 운동 범위로서 심혈과 기능 강화와 지방 연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요즘은 건강 인라인마라톤 대회와 같은 행사들도 많이 하고있다.
문 화 활 동
인라인 스케이트는 사적으로 고립되어 대량 복제된 행복 이미지에 심취해 있는 도시인들에게 새로운 의미로 다가오는 현대적 퍼포먼스이다. 자기하느라 바쁜 현대인들에게 문화적의미로써의 인라인 스케이트는 무료하고 딱딱한 세상을 돌아보게 할수있는 매게체가 될수 있을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일기업의 b2b 마케팅 성공사례
  • 인라인 통합 솔루션 Price- 경쟁사 대비 고가 정책 - 경쟁사 대비 가격의 유연성Place- 현지 법인을 통한 영업 및 기술 지원Promotion- 기술 세미나 개최- 국내외 전시 참가- 선진 인쇄소 및 시설 탐방- 전문 기술 영업판매결론(주)하이델베르그사는 B2B 마케팅의 성공적 기업으로 조사되었다.인쇄기 투자는 고가의 설비장치이기 때문에 통합적, 관계 마케팅에 의한 전사적 관여를 바탕으로 초기침투와 Insider화를 통하여 구매 우위를 선점하였으며,또

  • [사업계획서] 애완견샵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 하나를 쓰는데 벅찰지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그렇지만 서두에 이야기했듯이 바쁜 직장 생활와중 나름대로 생각했던 미래의 내 모습을 그것도 내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작은 꿈을 하나 둘 적어간다는 것에 이 과제의 의의를 두기로 했다. 그로므로 많은 것이 부족하고 미흡할지 모른다. 더욱이 하나의 주식회사처럼 주주관계나 사업자금 조달 및 재무계획, 철저한 마케팅 분석과 정확한 시장규모의 파악 또한 경쟁자의 비교우위 분석 등 수

  • [인터넷비즈니스사업계획서] 싱글들을 위한 소품판매 사업계획서
  • 회사 밀집지역의 점심시간대 이용 이벤트 실시 ISINGLE 관련 책자와 함께 온라인 복권 배포 (Site 방문동기를 고취시킬 수 있는 이벤트 개최)Single’s Life PortalISINGLE4-6. 프로모션 전략4.ISINGLE 사업추진전략커뮤니티 대상 판촉Biz Summary / External Analysis / Internal Analysis / Biz Strategies / Web Strategies / Schedule / Finance / ISINGLE’ s Point 온라인 상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싱글, 독신자 관련 커뮤니티를 상대로 판촉 Target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 LG전자의 독일 진출(PDP, 냉장고)
  • 회사와의 공동 마케팅사례로서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독일은 유럽 내에서도 TV, 라디오 등 일반 대중매체를 이용한 광고비가 가장 비싼 국가이다. TV 상업광고 경우 30초 광고당 1회 방영비용이 약 70,000 마르크 (3,500만원)이며 주요 일간지나 잡지의 경우 4가지색으로 된 A4 크기의 1회 광고료도 70,000 마르크가 소요된다. 일반 대중매체가 효과가 큰 줄 알면서도 제한된 예산으로는 엄두를 낼 수 없는 수준이다. 또한 독일인들은 이성적인 구매행태를 보

  • [레저스포츠사업계획서] 레포츠 사업계획서
  • 사업은 단순히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는 소비자들의 한가지만을 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최대한 가격의 탄력성을 낮추었습니다. 우리 사업의 타켓은 20~30대의 남녀 직장인과 대학생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바쁜 젊은 층을 위해 숙소부터 차까지 다양한 당일 패키지를 준비하였습니다.저희 회사는 일반 사이트와 달리 다양한 패키지와 가격차별화를 앞으로도 유지시켜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