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al Studios Japan(유니버셜 스튜디오 저팬)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소개

2.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구성

3. 유니버셜 스튜디오
1)뉴욕-어메이징
2)뉴욕-테미네이터
3)할리우드-슈렉
4)할리우드-뮤비매직
5)할리우드-몬스터 로큰롤
6)할리우드-ET 어드벤처
7)센프란시스코-백튜더퓨처
8)쥬라기공원-쥬라기더라이드
9)워터월드-수상 스턴트쇼
10)서부-동물쇼
11)기념품-어트렉트상품
12)기념품-영화관련상품
13)레스토랑

4. 유니버셜 스튜디오 강점

5. 유니버셜 스튜디오 차별전략

6. 유니버셜 스튜디오 발전전략
본문내용
일본 오사카[大阪]에 있으며 할리우드의 유명한 영화를 테마로 한 탈것과 쇼, 어트랙션으로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흥미진진하게 할리우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테마파크이다.
공원 안은 초호(礁湖)를 중심으로샌프란시스코, 뉴욕, 할리우드,
스누피 스튜디오, 애미티 빌리지, 워터월드, 쥐라기공원 등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흠....너무 정리가 안된것 같아요 ㅜㅜㅜ
  • sake***
    (2010.06.02 22:11:3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joony8***
    (2006.10.24 19:37:05)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테마파크(THEME PARK)의 이해와 한국형 테마파크의 정책 방안
  • 유니버셜스튜디오(Universial Studio), 씨월드(Sea World), 하우스텐보스(Huis Ten Bosch) 등등이 후자의 경우인데 이는 단순히 대표적인 성격을 나타내는 것이지 어느 한 종류의 테마파크가 한가지의 특징만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아니다. 선진국의 경우에서 보듯 테마의 일관된 연출은 테마파크 운영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것이다순위PARK NAME입장객(천명)면적(천평)OPEN특징 및 주요시설1동경 디즈니랜드17,4592501983- CONCEPT :“꿈과 마법의 왕국”6개의 SUBTHEM

  • [국제커뮤니케이션] 호주 및 아프리카 언론 현황
  • 경영권을 확보했다. 1997년 1월에 전파를 내보내기 시작한 Le Sat는 프랑스의 대외협력부 장관이 발의하여 만들어진 불어 프로그램 부케이다. 설립 목적은 TV5, CFI(Canal France International), Canal Plus Horizons 그리고 지상파 재방송사들 간의 기존 협력체제를 최대한 활용해 보자는 데 있었다.1999년 7월 31일 현재, Le Sat는 20개국 29개 방송사들을 통해 3만 5,000여 가입자들에게 재방송되고 있으며, 7개의 TV 채널과 4개의 라디오 채널을 DTH 또는 지상파 재방송을 통해 전

  • [국제커뮤니케이션] 다국적미디어기업의 현황과 문제점
  • 경영전략, 커뮤니케이션북스 크리스 바커 2003.12 글로벌 텔레비전 민음사임정수, 2004년 2월 , 디지털 시대의 미디어 산업, 한울 아케데미 다키야마 스스무 할리우드 거대 미디어의 세계전략 줌심 2001제임스 커런 2002.7 세계화와 미디어 연구 커뮤니케이션북스 언론재단총서 2001.1 제25권 세계 미디어 교육 모델」한국언론재단 심석태 2003.12 문화적 예외와 방송시장개방 나남출판 http://www.kpf.or.kr/http://www.mediact.orghttp://www.mediatoday.co.krhttp://www.pressian.com

  • [영화시장] 영화에 대한 분석
  • Studio Canal 프랑스 유럽 16,000 All Rights 10 Y 계약서 작성 중 Flat 강제규필름10 오버더레인보우 TIGA 태국 아시아 20,000 All Rights 10 Y 계약 완료 MG 강제규필름11 오버 더 레인보우 eRed Gate 중국 아시아 25,000 Video/ TV 5 Y 심의 중 Flat 강제규필름12 오버 더 레인보우 GAGA 일본 아시아 90,000 All Rights 7 Y 계약 완료 MG 강제규필름13 쉬리 Metro Tartan 영국 유럽 25,000 All Rights 7 Y 극장 개봉 완료 MG 강제규필름14 쉬리 e-m-s Media 독일 유럽 110,000 All Rights 10 Y 계약 완료 MG 강제규필

  • [국제커뮤니케이션] 오세아니아 -호주와 뉴스코퍼레이션을 중심으로
  • 전략은 무엇인가 이상에서 전세계적인 미디어 자이언트인 루퍼트 머독의 뉴미디어 네트워크 및 소프트웨어 활용전략과 각국의 대응전략에 대해 살펴보았다. 호주의 신문인으로 출발한 머독은 영국과 미국을 근거지로 뉴미디어네트워크와 스포츠중계권 및 영화를 핵심소프트웨어로 하여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등지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그는 특히 아시아 정부의 복잡한 규제를 피하기 위하여 국경 없는 매체인 위성방송을 활용하고 있으며 경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