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센스 Sens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상황 분석
-시장분석
-센스의 문제 요인
-swot 분석

ⅱ소비자 분석
-소비자 성향
-Target 설정
-라이프 스타일

ⅲ광고전략 (TV)
-광고 비교, 문제점
-광고 목표
-concept
-광고 기획 전략
-광고 콘티

ⅳ매체전략
-기본전략
-매체별 전략

Q & A
본문내용
20-30 젊은 소비자
하루 TV 시청 시간 : 평균 1시간 10분
주 시청 시간대 : 평일 10시 ~ 12시 (드라마, 쇼 프로)
주 시청 채널 : 지상파 3사,
CATV (남 : ongamenet · espn, 여 : onstyle, 동아 TV)
주로 보는 신문 : 지하철 무료신문 (특히, 데일리 포커스)
주로 접하는 뉴스채널 : 인터넷 포털 사이트 뉴스
하루 인터넷 이용시간 : 평균 2시간
주 접속 홈페이지 : 싸이월드, 네이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삼성 노트북 센스 광고기획서
  • 광고스토리보드 B안- 단발 광고Creative BriefStoryboard AStoryboard BCreative Brief- * -Desired Brand Image트렌디컬러풀함신선함센스의 로고Mandatory InclusionsCreative BriefStoryboard AStoryboard BCreative BriefMandatory Inclusions20대 초반의 여자가 흑백의 모습으로 등장.2.컬러풀 한 센스.3.소녀가 손으로 노트북을살짝 터치.- * -STORYBOARD- A안Creative BriefStoryboard AStoryboard BStoryboard A- * -STORYBOARD- A안Creative BriefStoryboard AStoryboard BStoryboard A4.센스를 만지는 순간 컬러로

  • [광고기획론] 삼성전자 SENS(센스 노트북) Revitalization 전략
  • 광고모델의 오랜 기용으로 브랜드 이미지 노후화해결 과제SENS의 노후화 이미지 탈피불특정 다수가 아닌메인 타겟 설정문제점 및 해결 과제타겟을 겨냥한 브랜드 이미지 리뉴얼이 필요합니다.*커뮤니케이션 분석 - 광고“나를 빛나게 하는 SENS” “아름다운 것은 강하다강한 것은 가볍다”커뮤니케이션 분석 - 퍼블리시티디자인혁신 winner상 삼성 센스, 15년간 시장점유율 1위-한국경제 2008. 5. 15 도난당한 노트북도 IP추적해 찾는다 삼성

  • [광고기획론] 삼성전자 SENS(센스 노트북) Revitalization 전략
  • 광고 분석 2. 2. 2. 기존 퍼블리시티 및 이벤트 분석 2. 2. 3. 케이스 스터디 3. 1. 전략 제시 3. 1. 1. 목표 설정 3. 1. 2. 타깃 설정 3. 1. 3. 전략 설정 3. 2. 전술 프로그램 3. 2. 1. 이벤트 전술 3. 2. 2. 프로모션 전술 3. 2. 3. TV 광고 전술3. 2. 4. 드라마 PPL 전술 3. 2. 5. 인쇄 광고 전술 3. 2. 6. 퍼블리시티 전술 3. 2. 7. 일정 및 예산 4. 결론 1. 서론현재 노트북 시장은 연평균 12% 성장을 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HP, DELL을 중심으로 저가형 모

  • [광고홍보론] 삼성 노트북 SENS(센스)의 브랜드 Revitalization 전략
  • 삼성 노트북 SENS의브랜드 Revitalization 전략Contents2. Usage & Attitude 조사3. Positioning & Target4. Marcom Statement5. 광고 전략1. Outlet 조사* 비교해봅시다진한 화장의 전지현쌩얼 전지현VS어느 쪽이 더 예쁜가요?너무 많이 꾸미면, 오히려 그 자체의 매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도 그렇습니다!SENS는 원래 예뻤습니다센스의 강점다양한 제품라인삼성의 기술력- 가벼움 시장 점유율 1위A/S의 편리성 높은 브랜드 신뢰도구매 접근성이 좋

  • 삼성 센스 Vs LG X-note 광고 분석
  • 광고 ( 2008. 5월 TV 방송 ‘마지막에 센놈이 온다.’)■ 현재 방영중인 광고 (SENS X-420 “ 하루 종이 자유롭다 All Day Long ) 2-2-2. SENS 전략 및 광고 분석 ■ SENS 지난 광고 ( 2008. 5월 TV 방송 ‘마지막에 센놈이 온다.’)▣ 최신 영화를 이용한 광고 2008년 600만을 넘어선 상반기 히트작 ‘놈놈놈’ 과 손잡고 몬테비나 플랫폼을 탑재한 센스의 신제품을 광고 하였다. 이는 현재의 히트작을 사용함으로써, 영화홍보와 함께 영화를 컴퓨터(노트북)으로 많이 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