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시장에 대한 삼성 애니콜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삼성전자 소개
2. 중국시장의 진출동기
3. 중국시장의 환경
4. 중국 IT시장의 SWOT 분석
5. 성장을 위해서 취한 전략
6. 나아갈 방향
7. 자료
- 본문내용
-
1. 삼성전자 소개
1) 기업소개
• 설립연도 : 1969년 1월,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 만원)
• 목 적 :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
• 경영이념 및 철학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 비 전 :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
• 미 션 : “Digital-ε Company”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의 종합 정보통신업체로 지난 1979년 한국전자통신(주)을 인수하여 국내 정보통신사업에 진출한 삼성전자 정보통신총괄은 매년 50%이상의 고속성장을 지속하면서 한국정보통신산업을 대표하는 종합 정보통신업체로 성장하였다.
특히 삼성전자는 매출, 이익, 종업원 수, R&D 투자비 등 Hardware적인 경영 요소뿐만 아니라 기술, 마케팅 등 Software적인 측면에서도 국내 정보통신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계속되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의 이러한 폭발적인 매출성장은 CDMA 기술을 바탕으로 한 이동통신 분야의 단말기와 시스템은 물론 네트웍, 교환, 전송, 광사업 등에서 고른 성장을 보였기 때문이다.
올해 삼성전자의 정보통신분야 매출은 CDMA 휴대폰의 수출 호조와 이동통신 시스템의 매출 증가로 지난해에 비해 30%이상 증가하는 약 6조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삼성전자는 국내 정보통신업체로서 만족하지 않고 세계 속에 한국 정보통신의 이미지를 심기 위해 매년 약 10%에 해당하는 연구개발비를 투자하여, 21세기 “멀티미디어 사회를 리드하는 글로벌 종합통신업체”로 성장할 계획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