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카스맥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2.광고분석

3.광고비판

4.전략제안
본문내용
-광고 목표

-브랜드이미지구축-

1. 20대에게보다어필할수있도록 젊고 신선한맥주
2. 국내 유일 특수 공정을 이용해 신선하고 살아있는(Fresh) 맛을 내는 고품격 맥주.

-시장점유율에서의 경쟁사 압도-

경쟁사 ‘하이트’맥주의 점유율을 뛰어넘어 제1의 맥주브랜드가 되어 국내 맥주시장을 차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국내, 해외 맥주 광고 비교(맥스(MAX)맥주와 기린)
  • 전략광고 메세지광고 후반 잠시 등장하는 ‘100% 보리맥주’ 자막 이외에 MAX의 맛과 향을 구체적으로 표현은 없다.☞ 광고 속 두 감독은 맥주 맛에 눈을 떴지만 시청자에게까지 맥주의 맛을 전하지 못함 (광고 메시지의 지나친 추상화) 맥스 광고유형 및 전략‘MAX의 하이트인가, 하이트의 MAX인가’- OB 맥주의 ‘CASS’의 대응작, 이런 기대에 부응하여 2006 출시 이후 2년 만에 카스를 따라잡는 저력을 보여줌- 유명인에만 의존한 광고로 제품의 통합적

  • [광고학] 하이트 드라이 피니시d 광고비판
  • 전략 속에서 각축전을 벌였다. OB는 멀티 브랜드 전략을 하이트는 단일 브랜드 전략을 내세웠다. OB는 2006년 저칼로리, 저 탄수화물 맥주 카스 아이스 라이트를 시작으로 2007년 6.9도 고 알코올 맥주인 카스레드, 2008년 레몬을 첨가한 카스 레몬, 2009년 톡 쏘는 맛의 저알코올 카스 2X까지 매년 카스라는 이름으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그리고 당대 스타들을 광고에 내세워 매출을 주도해나갔다.반면 하이트는 단일 브랜드 전략을 꾀하였다. 하이트

  • [마케팅] BPL마케팅에 관하여
  • 광고주와는 상관없이 배치된 경우예) 스니커즈 : Gold star(LG) 컴퓨터- 정비 노출(SET형) : 주로 브랜드, 로고의 노출로 간판, 옥외광고가 많이 등장예) 제5원소 : 경찰에 쫓기는 브루스 윌리스 뒤로 커다란 맥도널드 간판이 등장구미호 : 구미호에게 쫓기는 장면에서 카스맥주 간판이 등장- 동작 노출(Action형) : 차량이나, 항공기 등에 의한 움직이는 배치예) 쉬리 : 삼성(삼성로고)의 헬기가 비행하며 오랫동안 비쳐짐은행나무침대 : 한석규와 진희경이 달

  • [졸업][광고] 영상매체에서의 PPL(간접광고)연구 -사례분석과 문제점해결을 중심으로
  • 광고 등을 통해 많이 등장하는 경우이다. 예를 들어 영화 에서 경찰에 쫓기는 브루스 윌리스의 뒤로 커다란 맥도널드 간판이 등장하는 것이나 에서 구미호에게 쫓기는 장면에 카스맥주 간판이 노출된 것 등이 정비 노출에 해당한다. 한편 동작 노출(Action형)은 제품이 차량이나 항공기 등 움직이는 물체를 통해 배치되는 경우를 말한다. 에서 삼성(SAMSUNG)의 로고가 새겨진 헬기가 비행하며 오랫동안 비쳐진 것이나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하이트진로 HITE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제언- 목 차 -목차 2Ⅰ. 머리말 3Ⅱ. 국내 맥주 시장 분석 51. 국내 맥주 산업 구조 분석 52. 3C 분석 8 3. PEST 분석 14Ⅲ. 하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