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의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끊임없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도전과 혁신기업 - 만도공조

Ⅱ. 만도 공조 위니아 딤채

Ⅲ. 딤채의 마케팅 분석
1. 4P 분석
2. SWOT 분석
3. STP 전략

IV. 결론
본문내용
. 딤채의 원리
우리민족은 추운 겨울에도 양질의 섬유질과 비타민, 유산균을 다량 섭취 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김장을 해서 땅속에 묻어 저장하는 방법이다. 이는 현실에서 가장 과학적인 경험 치로서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땅속 30Cm(이는 실지로 항아리가 묻힌 깊이로서 더 앝게 묻으면 온도가 떨어지고 더 깊이묻으면 오히려 온도가 올라간다)의 온도는 항시 -1℃~1℃의 균일한 온도 분포를 보이며 그 편차 또한 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는 초겨울 땅속온도가 5℃~7℃의 온도를 보이며 김치를 알맞게 저온 숙성시키는 조건을 형성하고 알맞게 익은 이후 한겨울의 땅속온도로 장기 보관하여 이듬 해 채소를 재배하기 전까지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 바로 이러한 환경이 딤채의 원리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마케팅전략
  •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1) 위니아 만도 위니아만도주식회사(이하‘회사’)는 1999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김치냉장고(딤채) 및 에어컨디셔너 등을 생산하고 있다. 회사의 본사는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121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2003년 4월 1일자로 회사명을 만도공조주식회사에서 위니아만도주식회사로 변경하였다. 만도공조는 기존에 공조 전문 기업이었다. 자동차용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던 기업이었던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마케팅 개론 - 최종 보고서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니아만도 ‘딤채’Ⅰ. 전반적인 시장상황1. 딤채의 탄생나라마다 고유한 문화적, 사회적 특징이 있는데 이것은 국가의 Identity 역할을 한다. 음식부분에서 살펴보면 한국은 김치, 일본은 생선회, 프랑스는 와인 등이 있다.그에 따라 일본에는 회만을 보관할 수 있는 회냉장고가 있고, 프랑스에는 와인냉장고가 있다. 이러한 현상을 보고 ‘우리나라도 우리나라만의 고유한 특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The original, 딤채까다로운 당신, 김치는 요리입니다.CONTENTS시장상황 & 매력도SWOTSTP4P’s마케팅전략시장상황과 매력도The original, 딤채시장상황 & 매력도Ⅰ. 전반적인 시장상황 나라마다 고유한 문화적,사회적 특징이 있는데 이것은 국가의 Identity 역할을 한다. 음식부분에서 살펴보면 한국은 김치, 일본은 생선회, 프랑스는 와인 등이 있다. 그에 따라 일본에는 회만을 보관할 수 있는 회냉장고가 있고, 프랑스에는 와인냉장고가 있다. 이러

  • [마케팅] 딤채 프리미엄 브랜드확장 및 광고 마케팅 전략
  • 의 없고 남성다운 이미지로 인기가 많은 추성훈 선수를 내세워 주부 등 ‘여심’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에서였다.하지만 우리 7조는 추성훈과 김치냉장고는 현저히 매치가 되지 않고 있으며 ,2010년에는 무명의 배우들로 딤채를 어필하고 있는 광고에 크게 실망했다.남자모델을 내세워 ‘여심잡기’,‘스타마케팅’ 도 좋지만 소비자에게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광고모델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7조 JACKPOT은 이런 딤채의 현 시장상황 및 SWOP 분석, STP 분

  • [마케팅] `딤채` 마케팅전략 분석
  • . 목 차서 문 딤채는 위니아의 제품이다. 우리나라 내 노라하는 삼성, 엘지등의 대기업보다도 딤채는 최고의 기술로 현재 김치냉장고에서는 선두라고 보여지는데, 이렇게 된 성공요인은 과연 무엇일까?1. 만도공조 개요서문1. 만도공조의 개요2. 회사연혁3. CEO의 경영철학4. 딤채란5. 상황분석6. 시장기회 분석(1) 인터뷰내용(2) 마케팅 믹스(3) STP 전략(4) SWOT전략7. 딤채 관련 기사내용8. 딤채의 광고9. 딤채 마케팅에 대한 나의 견해(1) 내가 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