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의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끊임없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도전과 혁신기업 - 만도공조
Ⅱ. 만도 공조 위니아 딤채
Ⅲ. 딤채의 마케팅 분석
1. 4P 분석
2. SWOT 분석
3. STP 전략
IV. 결론
- 본문내용
-
. 딤채의 원리
우리민족은 추운 겨울에도 양질의 섬유질과 비타민, 유산균을 다량 섭취 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김장을 해서 땅속에 묻어 저장하는 방법이다. 이는 현실에서 가장 과학적인 경험 치로서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땅속 30Cm(이는 실지로 항아리가 묻힌 깊이로서 더 앝게 묻으면 온도가 떨어지고 더 깊이묻으면 오히려 온도가 올라간다)의 온도는 항시 -1℃~1℃의 균일한 온도 분포를 보이며 그 편차 또한 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는 초겨울 땅속온도가 5℃~7℃의 온도를 보이며 김치를 알맞게 저온 숙성시키는 조건을 형성하고 알맞게 익은 이후 한겨울의 땅속온도로 장기 보관하여 이듬 해 채소를 재배하기 전까지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 바로 이러한 환경이 딤채의 원리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