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경영 사례 - 옴니 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호텔 경영의 사례로 조사한 옴니 호텔의 발표용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1.소개

2.역사

3.회사 전략

4.사명

5.미래에 대한 목표

6.Omni 호텔의 패키지 상품

7.재미 있는 이야기
본문내용
소개
사기업 대표:James D. Goldwell
호텔 수: 40 미국, 캐나다, 멕시코
객실 수: 13000개
관련 업체: 8100 여 회사
역사
1958 뉴잉글랜드의 Dunfy 가족이 설립
1960~1970 년대 Lamie’s Motor Inn 흡수
8000개의 룸이 있는 호텔로 성장
1983 Omni International Hotel 3개 흡수
아틀란타, 마이애미, 놀포크 Dunfy에서 Omni로 전환
1986 고급 호텔
1989 최고급 체인 호텔로 성장
1998 멕시코에 건설
1999 캐나다에 상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계약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1
  • 경영 p3716. 계약생산에 관한 사례사례1. 리글리, P&G와 구강청결껌 공동 개발츄잉껌 제조업체로 유명한 뤼글리 주니어(Wrigley Jr)社와 크레스트(Crest) 치약을 생산하고 있는 프록터앤갬블社(P&G)는 충치 예방용 츄잉껌을 공동 생산하는데 합의했다고 7일(현지시간)밝혔다. P&G와 리글리는 구강청결용 츄잉껌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으며 올해 안으로 해당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리글리는 P&G의 구강케어 용품 기술을 이용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PPT자기소개서
  • 옴니버스 섹스 코미디장미호텔에 찾아 온,7명의 여자,7가지 섹스 이야기,7가지 인생 이야기 비디오 시장 상황 악화로 인한 자금 문제로 제작 연기mumiWonderlandSection 3My Competency Analysis 5 – sub page애니메이션 의 서브 이미지들입니다. 펑크무협이라는 퓨전장르의 느낌에 맞추어 우리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가능한 한 제일 재밌게 믹스시키자는 목표를 세우고 동서고금의 테이스트들을 뒤섞었습니다. 메인 이미지는 훨씬 재밌습니다. 잠깐 쉬어 가

  • [기업과 사회] 일반주주관련 문제와 개선방안
  •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데, 기업에서 이런 소액주주들의 요구를 무시하고 주주총회를 파행적으로 진행시켜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기업의 이러한 파행운영은 단순히 시세차익만을 노리는 맹목적인 소액주주들을 제어하는 기능을 하는 동시에 정당한 주주의 발언권을 막아 경영자의 부실경영에 대한 책임 회피하거나 경영권만을 지나치게 방어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주주총회의 파행운영문제 관련 예) ◇ 난투극으로 주총 연회 결정정소프트 따

  • [마케팅성공사례] 로만손의 글로벌마케팅성공사례
  • 사례 http://www.markway.co.kr/proto/naming(주)로만손 http://www.romanson.co.kr/테마스톡 http://themastock.hihome.com/kosdaq/로만손.htm중소기업웹진 http://nara.sbc.or.kr/200203/cover/coverpeople.htm한국고객만족컨설팅 http://www.csjournal.or.kr/2001-04-8.html머니투데이 경제 2003년 5월 16일자매일경제 경제 2003년 5월 16일자이데일리 경제 2003년 5월 14일자머니투데이 경제 20003년 5월 14일자서울 경제 2003년 5월 13일자한국경제 경제 2003년 4월 23일자충청일보 경제 2003년 4월 21일자매일경제

  • [관광경영] 에버랜드사례
  • 경영대상 4연패(96~99)를 하였으며 국내 서비스부문 최초로 노동부지정 고용보험 훈련과정을 지정 받았다. 서비스 아카데미는 대 국민 서비스문화전파를 위하여 국내 유수 산학기관 등과의 Partnership 체결, 개인 입과자를 위한 공개과정 운영, 방송 매체 출연 등을 하고 있다. 그리고 21세기를 맞이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최첨단 디지털 교육장으로 신설 이전하였다. 또한 국내 서비스교육기관 중 최초로 해외 컨설팅 분야에 진출하여 대만 장억그룹 월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