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마케팅] 닷컴기업의 바이러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러분, 정말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귀찮으시더라도 꼭 다운받으신 다음 좋은 자료평가 부탁드려요 ^^

항상 행복과 건강이 따르길 기도하며.... ^^*
목차
마케팅 사례 조사

닷컴기업의 바이러스 마케팅
1. 바이러스 마케팅의 개념
2. 바이러스 마케팅 활용 도구의 기능과 효과
3. 바이러스 마케팅 활용 사례

MY COMMENT
4. 바이러스 마케팅의 강점
5. 바이러스 마케팅의 한계

본문내용
1. 바이러스 마케팅의 개념

`바이러스 마케팅(viral marketing)`이란 용어는 인터넷 마케팅에서
최근 가장 많이 등장하는 용어 중 하나로 어떤 회사나 그 회사의 제품에 관한
홍보를 소비자들의 입을 빌어 전하는 방식을 말한다.

2. 바이러스 마케팅 활용 도구의 기능과 효과

■ Tell-a-friend Broadcaster라는 프로그램은 이런 바이러스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수단으로
사람들이 자신이 방문한 사이트를 남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사이트 방문객이 로그 아웃을 하려하면 조그만 창이 뜨게 되는데
그 창 안에 이 사이트를 추천해 주고 싶은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그리고 참여도를 높으기 위해 방문객이 그곳에 추천인 정보를 입력하면 경품을 준다.
추천을 받은 사람은 메일 전송자로부터 그 사이트나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받는다.

■ 이러한 “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광고 효과(구전 효과)는
기존 오프라인 마케팅에서도 활용되고 있는 것으로 빠른 시일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중요성, 발전단계,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성공요인, 지식경영,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특허 사례, 조직전략
  • e-비즈니스는 시장을 선점한 업체가 막대한 수확체증의 효과를 독점할 수 있으므로 국내외 주요기업은 e-비즈니스를 기업의 사활이 걸린 문제로 인식하여 글로벌 차원에서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는 상황․ 이들 선도업체들은 시장 선점을 위해 마케팅, 광고 등에 막대한 초기 투자를 실시하는 한편 시장 선점을 위해 선발업체간 M&A, 전략적 제휴도 활발히 전개구 분대상기업경쟁/변신 양상전 략제1유형야후와 AO

  • [전자상거래] 정보기술 환경분석
  • 기업이 주도하던 전통적인 역할과는 반대로 이제는 기업보다 소비자가 더 많은 컴퓨터의 힘을 갖고 있음기기와 컨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기업, 소비자, 정부 간에 불균형을 초래하고 기술의 희소성과 특수성이 모호해 짐IT관련 업체들은 소비자의 개인컴퓨터, 가상컴퓨터 또는 가정의 컴퓨터 환경에 맞게 개조한 어플리케이션, 컨텐츠,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사용자들은 기술사용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 아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 거라는 미래의 밝은 가능성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철저한 준비와 노력으로 귀사의 인재상에 부합되기 위해서 저의 핵심역량을 키워왔습니다. 인터넷, 고객 압축 되어가는 미래 비즈니스 환경에서 비록 마케팅, 전산 비전공자이지만 많은 마케팅 서적을 읽음으로써 나만의 노하우를 확립할 수 있었고 e-business에도 남다른 관심으로 보이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희망 직무 - 해외 영업, 국내 영업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저

  • [경영,경제] 남양유업 중국 인터넷시장 진출 대행을 통한 이윤창출
  • 기업이 현재의 위치에 있을 수 있는 것은, 자기만의 특색이 있기 때문이다. 최근 동향을 살펴보면 중국 인터넷 발전의 방향성을 알 수 있다. 2006년 1/4분기부터 2007년 1/4분기까지 중국 인터넷 마케팅의 핵심 기업의 시장 점유율을 보면, Sina, 소후, 바이두 등이 반 이상을 차지한다. Sina와 Google은 협력 관계를 이루었고, Sina는 또한 互联星空과 공동으로 星空播客 를 내놓았다(星空은 고유명사-이름-으로 별이 총총한 하늘을 뜻하고, 播客는 일종의 블로그 개

  • [정보사회] 고용과 노동의 변화
  • e- Marketplace *헤드헌팅 마켓플레이스 / 우수인재 헤드헌팅 서비스(executive Search)*채용대행 솔루션 개발/서비스*On-Off 교육중계서비스*대학취업전산망 구축*지식 컨텐츠 e-MarketplaceO JOBKOREA의 비즈니스 모델 및 보유 기술O 잡코리아의 on-off채용박람회-분야별로 전문화, 차별화되어있음-1999년부터 매년 각분야의 전문 채용박람회를 온,오프라인과 모바일 상에서 진행-최고의 기업과 우수인재의 만남이 목표O 취업캠프잡코리아는 구직자의 실무경험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