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시장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3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차 례 》

1. 아이스크림이란 ?...
(1) 아이스크림이란 ?
(2) 아이스크림의 역사
(3) 아이스크림의 구분
(4) 아이스크림의 가공공정

2.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

3. 아이스크림 전문점
(생과일 아이스크림)

4. 아이스크림에 대한 의식조사

5. 아이스크림 시장 전망

6. 아이스크림 산업의 문제점 및 대응안

본문내용
. 아이스크림이란?...

(1) 아이스크림이란?
우유 또는 유지방, 무지유고형분에 지방 ,무지고형분, 감미료, 유화제, 설탕, 달걀, 젤라틴과 같은 유화 안정제, 과일 가공품인 향미성분, 색소 및 물 등을 거품이 생기도록 혼합하여 공기를 넣어 만든 냉동 유제품의 하나로서 부드럽고 일정한 조직을 가지며, 디저트나 간식으로 이용되는 영양가 높은 식품이다.
아이스크림은 달콤하고 부드럽고 시원하며 영양적 가치 또한 뛰어나다. 우유성분, 당류등 영양가가 높은 원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는 이상적인 식품이다. 유단백질은 모든 종류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지방은 주로 지방산은 형태로 보존하면서 탄수화물과 더불어 열량공급에 큰 역할을 하고 성장에 필요한 각종 무기물과 비타민을 지니고 있어 영양적으로 좋은 식품이다. 아이스크림은 그 성분에 따라 열량 차이는 있으나 제품 100g이 150~200칼로리의 열량을 가지고 있어 간식은 물론 환자식으로도 사랑 받는다. 이안에 들어있는 단ㄴ백질은 원래부터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 비타민A, B를 많이 함유한 점에서 중요시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현황2. 패스트푸드점 산업현황1) 패스트푸드산업의 의의 및 특성2) 패스트푸드산업 현황3.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4. 한식체인시장 현황1) 한식체인화의 전개2) 한식체인화 현황5. 기호시장현황1) 제빵․제과시장2) 원두커피시장 현황3) 아이스크림시장Ⅲ. Blue Sky의 마케팅 전략1. 외식산업 중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2) 광고전략3) 가격전략4) 가맹점 모집 및 교육전략5) 운영 및 통제 전략6) 경쟁전략7) 유통전략2. Blue Sky

  • [사업계획서] 아이스크림&샐러드&과일의 만남 <싱그러운식탁> 사업계획서
  • 싱 그 러 운 식 탁(아이스크림&샐러드&과일의 만남-4P분석)학 과 :학 번 :성 명 :담당교수 :제출일자 :建 國 大 學 校목 차 I. 아이스크림 & 샐러드와 과일 (이하 가칭: 싱그러운 식탁)1. 아이스크림 시장현황 2. 샐러드(과일) 전문점 현황II. 싱그러운 식탁의 마케팅믹스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III. 결론I. 아이스크림 & 샐러드와 과일 최근에 들어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이 확대되고, 성인병등 건강을 중요시하는 식생활 문화

  • [경영학]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르` 경영전략
  • I.시장 분석 1.현재 시장 상황◈나뚜르의 시장현황 1.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나뚜루는 롯데 제과의 수퍼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브랜드임- 최근 국내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시장은 급속히 성장하여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등으로 대표되는 외국계 회사들만이 경쟁 구도를 형성. - 이에 따라 롯데제과는 그동안 쌓아온 아이스크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순수 국산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나뚜루를 3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통해 1998년 4월

  • [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의 4P MIX와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의 성공요인 및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의 향후 전략 분석
  •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의 4P MIX와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의 성공요인 및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의 향후 전략 분석Ⅰ. 서론Ⅱ. 아이스크림의 역사1. 서양 아이스크림의 역사2. 한국 아이스크림의 역사Ⅲ. 아이스크림시장의 현황Ⅳ. 소비자 행동 분석1. 도입기2. 성장초기3. IMF기Ⅴ. 경쟁사 분석1. 하겐다즈1) 제 품2) 가 격3) 유 통4) 판 촉4) 판 촉5) 전 략2. 기타 제품Ⅵ. 4P MIX1. Product 2. Price3. Place 4. Promotion Ⅶ. 베스킨라빈스의 성공

  • [마케팅]하겐다즈 브랜드 마케팅분석 및 향후전략
  • Haagen-Dazs◀ 목 차 ☞ 들어가는 말Haggen-Dazs 사례분석 1. About Haagen-dazs 2. Haagen-dazs 경영 철학 3. Haagen-dazs around the World   4. Haagen-dazs 고급 이미지 형성 전략5. SWOT 분석6. STP분석7. 4Ps 분석8. 경쟁자 분석9.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현황10. Haagen-dazs 국내시장현황  11. Haagen-dazs의 향후전략☞ 결 론☞ 참고문헌☞ 들어가는 말 직접 맛보지 않은 사람들에게조차 그 이름만 들려주면 고급아이스크림이라는 이미지를 연상하게 하는 아이스크림이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