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와 애플 아이포드 나노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레인콤, 애플 소개
2. MP3P 시장의 추세
3. 아이리버 U-10의
SWOT, STP, 4P 분석
4. 아이포드 나노의
SWOT, STP, 4P 분석
본문내용
세계 MP3P 시장의 성장

2004년부터 2009년까지
복합연평균 성장률은 29.1%

2004년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할 것!

라이프 사이클로 볼 때
아직 도입기

앞으로 더 빠른 성장 전망


STRENGTH

PMP급 동영상
큰 액정 (2.4 인치)
깔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들


WEAKNESS

비싼 원가
다소 작은 용량
(512MB,1GB)
떨어지는 음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재기에 성공한 애플사(apple, ipod 아이팟) 경영전략
  • 목 차1. 들어가면서2. About Apple(1) 애플사의 역사(2) 스티브 잡스의 기술적 우월성(3) 애플사의 제품들(4) 애플사의 전략변화3. About iPod(1) iPod는 무엇?(2) iPod의 기능(3) iPod의 탄생배경(4) iPod의 제품들Ⅰ. 해외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1. 해외시장 현황2.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2) 디자인 마케팅(3) 마케팅전략과 디자인의 통합 (4) itunes를 통한 연계 마케팅(5) 일관된 이미지 Ⅱ. 국내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1. 국내시장 현황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아이포드 셔플은 지극히 단순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기존 하드형 제품의 감각적 디자인을 그대로 채용했고 아이포드 전용의 뮤직 서비스인 iTUNE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결국 애플이 노렸던 것은 플래시 시장에의 진출 그 자체보다는 셔플로 아이포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인지도가 높아진 뒤에는 경쟁력이 강한 하드형 MP3 플레이어 제품으로 국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전략으로 보는 시각이 많다. ⑧감성 마케팅MP3 플

  • [경영전략] 애플과 모토롤라의 혁신
  • 애플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아이팟에 최대한 연결시켰고 아이팟은 단순한 MP3가 아니라 소비자 자신의 자아를 표현하는 중요한 패션도구라는 개념을 집중적으로 홍보하였다(ex.인생은 셔플이다! ) 그리고 윈도우 기반 pc에서도 아이팟이 구동하게끔 확장성을 실현하였으며 이는 중요한 변화로 애플이 최초로 매킨토시 기반 기기에서 벗어남을 보여준다.2003년4월 아이팟의 음악파일 관리프로그램 아이튠스 내에 온라인뮤직스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마케팅 - 어떻게 목표고객에 도달할지 모색하는 단계3. 디자인의 우수성4. 혁신 브랜드 이미지5. 또 하나의 확장, iTunesⅡ. 본론-3: Apple의 마케팅 전략1. 애플社의 경영전략(1) 공개전략(2) 시장 표준화 전략2. 애플社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4P전략(3) SWOT 분석3. iPod의 해외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 (2) 디자인 마케팅(3) 보조서비스 ‘iTunes 마케팅(4) 마니아 마케팅4. iPod의 국내 마케팅 전략(1) 체험 마케팅(2) 하이브리드 마케팅(3) 저가전

  • [마케팅] 애플의 아이팟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아이포드 하드디스크 타입이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던 상황에서 대중 친화적 모델인 i-Pod shuffle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i-Pod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기 위해서였다. 결국 애플이 노렸던 것은 플래시 시장 진출 그 자체보다는 i-Pod shuffle로 i-Pod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인지도가 높아진 뒤에는 경쟁력이 강한 하드형 MP3 플레이어 제품으로 국내 시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서였다고 생각해 볼 수 있겠다. (3) Place마케팅 활동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