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경영전략] 메디슨의 위기와 기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경영전략
- 본문내용
-
외부환경분석
- 의료 기술 사업
- 의료 인터넷 사업
- 의료 사업 인프라
- 전세계적 소득수준 상승
-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 정밀 의료기기 수요 확대
- 낮은 가격 탄력성
- 의료기기산업의 중요성 증대
- 의료기기의 수요 증가
- 국내 생산 능력 필요
고성능 고가대형 시장
- 세계적인 마케팅,
브랜드 역량 필요
(신생기업의 진입장벽 높다)
- 도심지 대형병원
- 선진국 시장
저성능 저가소형 시장
- 경쟁 치열
- 기술력 보유한 신생기업의
침투 원활
- 가격경쟁 -> 마진율 低
- 도외지 병원
- 개발 도상국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