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담배회사의 생존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General Overview on Tobacco Industry and BAT

1. Why Tobacco Industry Is So Unique?
2. What We’re going to see from BAT’s case
3. BAT’s Social Report

Ⅲ. Two Views on BAT’s Strategy

1. Rational Perspective View

1) Material-resource Environment
2) Social Report as Brand Stretching
3) Effect of Brand Stretching
4) Future developments

2. Natural(Institutional) Perspective View

1) Institutional foundations of Material-resource Environment
2) Institutional Environment
3) Social Report as a way to gain legitimacy from the society


Ⅳ. Consequence
본문내용
What’s the main driving force behind human being’s decision? In other words, what really motivates a person to act in that way? For instance, suppose you started a certain company and soon you’ll be finding yourself putting together a bunch of departments and naming them as marketing department, sales department, public relations department, finance department and so on, without even thinking twice.

Now it gives us a wonder – why do we do that? 1) Because we really need to set up each department’s existence and tasks like that, to work more efficiently? Or 2) just because other companies are also doing that and we don’t want to distant ourselves too far from them? Then we get two opposing arguments – one is claming that a human being’s act is mainly based on economic purposes, another is claming that major portion of human being’s act is based upon not-so-rational intangibility, rather so called bounded-rationality that sociologist cover to be institution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구조론] 한국조폐공사의 조직구조
  • ◈ 목 차 ◈Ⅰ. 시작하는 글 - 3 Ⅱ. 기업 선정 및 조사방법 31. 기본방향2. 기업선정3. 기업선정의 의의4. 조사방법5. 일정계획6. 조의 구성원들Ⅲ. 한국조폐공사는 어떠한 기업인가? 51. 회사소개2. 일반현황3. 한국조폐공사 연혁Ⅳ. 환경변화에 따른 한국조폐공사의 변천과정 111. 조직의 창립2. 공장의 증설 및 조직의 확장3. 본사이전 - 지속적 성장과 발전4. 대환경전략5. 창통합6. 조직의 슬림화 추

  • 팬택&큐리텔의 조직문화 분석 - 역동성을 중심으로 한 조직문화 통합
  • 전략을 구사하여 2001년 11월에 현대큐리텔을 인수하였다. 조직을 통합하는 것이 아니라 팬택과 현대큐리텔을 별개의 법인으로 존속시켰고 그 후 팬택과 현대큐리텔 간의 유대감 확보를 위해 2002년 5월 현대큐리텔의 회사명을 (주)팬택&큐리텔로 변경하였다. 합병 이후 원가 절감과 첨단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2001년 141억원의 흑자로 돌아선 것을 시작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극심한 경기침체와 환율 악화, 대형 경쟁업체들과의

  • [환경분석] 환경을 극복한 기업들
  • 전략에 환경에의 적응성을 계속 강요하고 있는 존재들이라고 볼 수 있다.기업 전략의 대두는 이러한 환경을 시장에서의 직접적인 경쟁보다 기업의 생존에 장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세력으로 간주하면서 출발하였다.따라서, 전략 경영은 기본적으로 환경에의 적응을 통한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대전제로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환경은 기업의 입장에서는 거의 통제가 불가능한 요인으로 기업의 성장방향, 경영전략, 기업조직의 구

  • 공기업 민영화 그 후 - KT&G사례를 바탕으로
  • 공기업 민영화 그 후.- KT&G사례를 바탕으로 -- 목 차 -Ⅰ. 서 론Ⅱ. 민영화의 일반적 배경1. KT&G 소개2. KT&G의 민영화 추진배경과 과정Ⅲ. 민영화의 결과1. 조직변화2. 성 과Ⅳ. 문제점과 향후방향1. 민영화와 관련된 문제점과 향후방향2. 외부환경과 관련된 문제점과 향후방향Ⅴ. 결 론Ⅰ. 서 론공기업이란 형식은 일반회사처럼 되어 있으나 실제 소유는 정부나 지방자치단체 등 국유이며 사실상 소유하고 있는 정부 등에서 경영을 하고 있는 기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회사의 화재예방운동, 보험회사의 걷기운동 ⑤ 주요 이해관계자의 주요 관심사- 고객, 투자자, 목표시장의 관심사*(2) 윤리경영의 주제 선정의 예① 약점 보완- 분유, 담배, 술 등② 강점강화- 자동차 기술, IT 기술③ “착한 기업” 이미지- 착한 기업->착한 제품->착한 서비스④ 사회적 관심사항- 음란물, 교통사고, 금주 등⑤ 친환경 경영- 자원회수, 폐기물 축소,4.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경영전략*표기업과 NGO/NPO와의 협력사례기 업 명NGO(NP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