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외쇼핑 사이트 위즈위드(WIZWID) 에 대한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사업모델
4P 분석
7C 평가 : 고객 세분화와 커뮤니티를 통한 매출증대
결론(제안)
- 본문내용
-
회 사 소 개
1996년 SK 글로벌의 사내벤처 형식 ‘SK쇼핑몰’ 개시
2001년 2월 위즈위드 사이트 오픈(www.wizwid.com)
2002년 10월 SK디투디와 합병
2003년 4월 독립법인 ‘주식회사 위즈위드’로 출범
2003년 6월 SKINRx(기능성 화장품 쇼핑몰) 개점
2004년 4월 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2005년 현재 가입자 130만 돌파
(매출 년 400억, 일일 1천건 주문)
사업모델(목표시장)
26~34세의 트랜드 리더 층
글로벌 센스를 갖고 있거나,
해외 거주 경험이 있는 소비 층
구매 고객 중 70% 해외 체류 경험
회원 수 130만 중, 수도권 70% 차지
남ㆍ여 비율 = 40 : 60
재구매 비율 : 40%이상
높은 고객 만족도 유지
사업모델(가치제안-고객)
해외 사이트 쇼핑의 번거로움 해소
언어장벽, 배송, 관세, 환율 등 해결
국내 미 유통 상품 판매 및 구매대행
미 유통 브랜드 →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것들
(예: J.Crew, 아베크롬비 & 피치, 홀리스터, 바나나
리퍼블릭 등)
국내 유통 상품 : 추가 할인판매(합리적인 가격)
매일 300여 개의 상품 추가 소개
사업모델(가치제안-판매자)
최소한의 위험부담으로 한국고객 확보
개인이 아닌 위즈위드가 판매자에게 대금지불
각 개인은 위즈위드에 대금지불(wiz shop)
LA 물류센터로 배송(배송 중 손실 위험 감소)
비용 없이 한국 고객에게 상품 소개 및 판촉가능
자료평가
- 별로.
- con***
(2006.06.26 20:42: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