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외쇼핑 사이트 위즈위드(WIZWID) 에 대한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사업모델

4P 분석

7C 평가 : 고객 세분화와 커뮤니티를 통한 매출증대

결론(제안)
본문내용
회 사 소 개
1996년 SK 글로벌의 사내벤처 형식 ‘SK쇼핑몰’ 개시
2001년 2월 위즈위드 사이트 오픈(www.wizwid.com)
2002년 10월 SK디투디와 합병
2003년 4월 독립법인 ‘주식회사 위즈위드’로 출범
2003년 6월 SKINRx(기능성 화장품 쇼핑몰) 개점
2004년 4월 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2005년 현재 가입자 130만 돌파
(매출 년 400억, 일일 1천건 주문)


사업모델(목표시장)

26~34세의 트랜드 리더 층
글로벌 센스를 갖고 있거나,
해외 거주 경험이 있는 소비 층
구매 고객 중 70% 해외 체류 경험
회원 수 130만 중, 수도권 70% 차지
남ㆍ여 비율 = 40 : 60
재구매 비율 : 40%이상
높은 고객 만족도 유지


사업모델(가치제안-고객)

해외 사이트 쇼핑의 번거로움 해소
언어장벽, 배송, 관세, 환율 등 해결
국내 미 유통 상품 판매 및 구매대행
미 유통 브랜드 →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것들
(예: J.Crew, 아베크롬비 & 피치, 홀리스터, 바나나
리퍼블릭 등)
국내 유통 상품 : 추가 할인판매(합리적인 가격)
매일 300여 개의 상품 추가 소개

사업모델(가치제안-판매자)

최소한의 위험부담으로 한국고객 확보
개인이 아닌 위즈위드가 판매자에게 대금지불
각 개인은 위즈위드에 대금지불(wiz shop)
LA 물류센터로 배송(배송 중 손실 위험 감소)
비용 없이 한국 고객에게 상품 소개 및 판촉가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
  • con***
    (2006.06.26 20:42:16)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인터넷쇼핑몰 -온라인 패션 마켓플레이스
  • 에게는 더 없이 좋은 마케팅도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수많은 국내 인터넷 쇼핑몰들이 서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또한 많은 인터넷 쇼핑몰들이 퇴출당하고 새로 생겨나고 있다. 실제 전자상거래에 참여한 기업 중 반 이상의 기업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막연한 기대만으로 아무런 준비 없이 인터넷 쇼핑몰 사업을 시작해서는 안 되며, 소비자가 요구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시장에 대한 정확한 시장분석 그리고 각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분석
  • 분석4. 시장기회5. 경쟁적환경6. 차별성7. 위즈위드의 장점8. 위즈위드의 단점9. 마케팅전략10. 경영진Ⅲ. 결론Ⅰ. 서론위즈위드를 선택하게된 동기 기존 쇼핑몰의 판매시장에서 틈새시장을 노린 새로운 모델이라는 점. 위즈위드가 구매대행업체들 중 선두 기업격 구매대행모델이 현재 발전 중이고 미래에 발전가능성이 높은 사업모델 중 하나 이기 때문Ⅱ. 본론Wizwid.com1. 비즈니스 모델 : B2C(해외 쇼핑 사업)위즈위드(Wizwid)) Wizwid는 Wiz와 W

  •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 분석1.일본기업1)Credit Sasion 2) cosme 3)메가로스 4)otoriyose.net 5)가격.com 6)Enigmo ‘press@blog’2.일본 게임시장 진출1)라그나크로우2)팡야3)NHN재팬3.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Ⅴ.결론참고문헌Ⅰ. 서 론 인터넷의 급격한 성장으로 인터넷이라는 공간에 대해 사용자들과 기업이 느끼는 인 식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컴퓨터를 통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 (accessibility)이 확보되고, 인터넷을 활용하여 쇼핑을 하거나, 정보검색, 전자우

  •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 사이트와는 다른 운영체제를 통해 웹사이트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해석 할 수 있겠다. 싸이월드의 인기 상승과 함께 이 사이트의 운영체계를 모방한 후발업체 및 기존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외/내부 분석, SWOT분석을 통해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을 알아본다.PART 1 About cyworld.com1. 싸이월드란?-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 명품에 대한 현대소비자 선호 현황
  • 에 올해 배송 및 구매 대행만으로벌어들인 액수가 무려 100억원에 이른다. 위즈위드의 지난해 수익은 15억원으로 1년 만에 6배 이상 급성장했다.해외 미 유통 브랜드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기존의 명품 매니아와 비슷한 특성을 보이고 있다. 해외 쇼핑 포털 사이트 위즈위드의 관계자는 해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20대 후반의 월 소득 400만원 이상의 고소득 싱글들로, 패션과 레저에 아낌없이 지출하는 소비 선두층이라고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