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빈폴-History
빈폴-Concept
빈폴-STP
빈폴-판매 후 고객관리
빈폴의 마케팅 성과
빈폴의 최근 동향
본문내용
빈폴-Concept

-Traditional
Traditional 스타일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 개성을 반영

-New Leader
지적이면서 유머를 겸비한, 자유롭고 매력적인 이 시대의 New Leader를 대변

-Naturalism
자연과 어울려 하나가 되는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

-Coordination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소재,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언제나 새로운 Life
Style의 Total Coordination 제안



1.시장세분화
(1) 심리적 변수
1)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 소비시장의 양면성
80년대 획일성, 90년대 다양성, 2000년대의 양면성이 공존
- 생활, 소비 문화의 변화
2)소비자 의식
- 전체 소비자의 패션 트렌드
지속 성장하고 있는 소비자 의식: 상표 지향성, 광고와 스타 마케팅 영향
합리적 구매성향
(2) 제품관련 변수
1) 의류 구입시 속성 중요도
- 의류 제품에 부가가치 줄 수 있는 브랜드와 트렌드의 중요성 강조 추세
- 정장 브랜드의 유명도를 중시하는 40대, 캐주얼의 유명브랜드 선호는 10대
- 남성 캐주얼의 경우 40-50대 장년층에서는 컬러, 디자인에 대한 중요도 증가
젊은 층에서는 브랜드의 유명도와 보유 의복과의 조화를 중요하게 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매스티지전략] 매스지티 전략에 대한 연구- 빈폴
  • (mass) + …ˆ(prestige product) = Masstige▌TABLE OF CONTENTS▐ 제1부 프롤로그 2제 2부 매스티지(Masstige)Ⅰ. 등장배경 - 3Ⅱ. 개념 - 4Ⅲ. 특징 - 5제 3부 빈폴(BEAN POLE)Ⅰ. Overview - 8Ⅱ. 3C Analysis - 8Ⅲ. SWOT분석 - 12Ⅳ. 포지션닝

  • [마케팅] 빈폴의 마케팅전략
  • - 목 차 -Ⅰ. 서 론 1Ⅱ. 본 론ⅰ. 시장 환경 분석 3ⅱ. 기업분석 5 (1)브랜드명의 의미(2)브랜드의 컨셉(3)빈폴의 역사(4)브랜드 조직도(5)SWOT 분석(6)STP 분석ⅲ. 전략분석 14(1) 가격(2) 제품(3) 유통(4) 촉진Ⅲ. 결 론 19Ⅰ. 서 론 현대의 패션계는 트랜드가 급속하게 변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의 잘못된 선택은 출시한 제

  • [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
  • 마케팅 관리- 목 차 -Ⅰ. 서 론 ⅰ. 기업(빈폴) 선정 이유 Ⅱ. 본 론ⅰ. 시장 환경 분석 ⅱ. 기업분석 (1)브랜드명의 의미(2)브랜드의 컨셉(3)빈폴의 역사(4)브랜드 조직도(5)SWOT 분석(6)STP 분석ⅲ. 4P 마케팅 전략분석 (1) 가격(2) 제품(3) 유통(4) 촉진Ⅲ. 결 론 Ⅰ. 서 론 ⅰ. 기업(빈폴) 선정 이유최근 세계 경제의 전반적인 침체에 따른 소비심리의 위축 등으로 국내 의류시장의 성장률은 감소추세에 있었다. 그러나 주5일 근무제가 점점 확산되면서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목 차Ⅰ. 서론1. 문제 제기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3. 연구 방법Ⅱ.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1. 문화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2. 소비자의 이론적 개념3. 문화 기업과 마케팅 전략4.문화 소비 현상에 대한 분석Ⅲ. 문화 기업의 마케팅 및 개선방안1. 싸이월드2. 빈폴3. 아웃백4. 스타벅스Ⅴ. 결론Ⅵ. 참고 문헌소비자 행동론 - 문화 마케팅Ⅰ. 서론 1. 문제 제기 과거에는 물리적인 힘이나 재력 등이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주된 요인이었다.

  • 빈폴의 STP전략 레포트
  • 「빈폴(Bean Pole)의STP 전략」▶ 목차I. 서론1. 기업 소개2. 브랜드 이미지 및 사업 철학II. 본론1. 환경 분석 1) 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2. SWOT 분석 3. S-T-P 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4P 전략4. 시기별 마케팅 전략 III. 결론1. 문제점 및 향후 과제2. 마무리3. 참고 자료I. 서론1. 기업소개빈폴(Bean Pole)은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 되었다. 1989년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