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경영] 무료신문 메트로(metro) 매체경영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Metro
조직구조
마케팅 / 경영전략
Metro 성공사례
향후 시장 전망
- 본문내용
-
Metro 소개
기 업 명: ㈜메트로신문사-한국지사
대표이사: 남궁 호
창 간 일: 2002년 5월 31일
발행부수: 전국 50만부 내외/일
조직규모: 55명
본사위치: 서울시 중구 태평로1가 25
프레스센터8층
웹사이트: www.metroseoul.co.kr
-Metro 본사가 한국지사의 지분
29.9% 소유
-타국가의 경우 100%출자경영
-한국언론구조상 직접경영불가
-본사에서 이사진 파견(2명)
-경영전략 및 노하우 공유
Concept
출근하는 사람들이 평균20분간
읽을 수 있도록 만든 신문.
주로 사실적인 뉴스.
독자들 손에 직접 전달.
광고주를 위해 만들어진 신문.
글로벌 네트워크 지향.
유료신문 시장에도 장기적으로
이익을 줄 수 있는 신문
Features
Metro 1부를 평균 3.2명이 구독.
타깃독자는 광고주가 매력을 느끼는
젊은층, 직장인 및 여성.
전체 독자수 세계 3위.
스웨덴,체코,헝가리 등지에서 순이익
최고 37.5%까지 도달.
자체 통신사 MWNW 설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