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Red Roof Inn의 광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Red Roof Inn-3-

Ⅱ. Advertisement-3-

Ⅲ. Sales Promotion-4-

Ⅳ. PR(public relation)-4-

Ⅴ.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5-

Ⅵ. 결언-7-
본문내용
Red Roof Inn는 창업자 James R. Trueman 에 의해 1972년에 설립되어, 1973년 싱글 룸 $8.50 가격으로 Ohio에 첫 번째 Inn을 열었고, 오늘날에는 360개의 Inn으로 확대되어, 6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며, 매년 수백만 명의 손님을 맞이 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 것은 지난 30년 동안 미국 내 숙박업계의 질적인 성장들이, 뛰어난 가치와 훌륭한 서비스를 표현하고 있는 Red Roof Inn의 정체성 형성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다. Red Roof Inns의 모회사로는 Accor, Paris, France 가 있고, 현재 4001 International Parkway, Carrollton, Texas 75007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franchising, acquisitions and new development을 통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Red Roof Inn는 처음에 미국 중서부, 동부 남부에 위치하였고, 그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탁월한 브랜드 이미지를 지금까지 가지고 있다. 또 Red Roof Inn는 호텔을 찾는 손님들에게 FOX NEWS, HBO, HBO2, HBO Signature, ESPN /ESPN2, CNN/HN, TNT, TBS, USA, DISCOVERY, LEARNING CHANNEL 등의 케이블 방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18세 이하 어린이들은 무료로 머무르게 하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스낵 바, 비 흡연실, USA TODAY신문등을 로비에 무료 비치하였고, 애완동물 허용 등의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문헌
광고의 이해, 배병렬, 이민우 공저, 도서출판 대경
광고를 알아야 크게 성공한다, 김희양, 김기현 공저, 키출판사
김재민․신현주, 「신호텔경영론」 대왕사, 1998
「호텔 업체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믹스」Leo M. Renaghan
호텔경영논총 재14집 1권, 1991년 6월
호문환․하헌국, 「호텔경영론」1995, 한올출판사
국제항공운송협회(ICAO)자료
경주호텔학교논문자료,「호텔의 전략적 제휴」
http://hotelskorea.or.kr 통계자료
http://redroof.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hoya***
    (2006.11.30 23:56:00)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전략 1. 브랜드의 의의1) 브랜드전략이란 (brand strategy)브랜드전략은 브랜드, 즉 상표를 광고선전 등에 의해 널리 알림으로써 경쟁자의 동일 상품과 자사의 상품을 차별화해서 경쟁상 유리한 입장을 구축할 것을 노린 마케팅 전략이다.이 전략의 최대 목적은 차별화(differentiation)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의 형성이다. 차별화란, 기능과 품질에 거의 차가 없는 정품간에 마치 그와 같은 차이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주관적 인상을 가지도록 만드는 일이며, 그

  • [마케팅]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과 광고 전략 분석
  • 전략을 사용한다. 피자헛에 가면 언제나 즐겁다. 피자헛이 하는 광고는 늘 웃음에 가득찬, 화목한 가정을, 다정한 연인사이를 내세운다. 피자헛엔 늘 새로운 메뉴가 있어 입을 즐겁게 하고 눈을 즐겁게 한다. 새로운 메뉴가 정기적으로 나와서 소비자의 시선을 끌며 이벤트 행사로 더욱 재미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또한 피자헛을 이용하는 여러 유형의 소지자에 대하여 각기 다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한다. 예를 들면 또래와 어울려오는 소비자를 대

  • Marlboro말보로의 1950년대 마케팅 고찰
  • Red Roof)’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인기를 끔 레드 루프(Red Roof)Marlboro의 flip top 4. Marlboro 의 도약1955년, 미국 남성을 대표하는 말보로맨들에 이어 ‘손등에 문신을 한 카우보이’를 광고모델로 내세움젊은 소비자들은 터프하고 남성적인 카우보이 모델을 따라 말보로 흡연자로 변화말보로의 판매는 폭발적이었으며, 뉴욕에서는 8개월 만에 5,000%가 상승 말보로 맨(The Marlboro Man)5. 마케팅 이후1955년에 50억 달러였던 매출이 2년 후에 200억 달러에 육박

  • [마케팅] `ACCOR`기업브랜드이미지와 비즈니스호텔 `IBIS`의 경쟁전략
  • Red Roof Inn. 에 대한 중점적인 투자. 계발정책이 필요하다. 2. 기타 사업의 다각화14여개의 사업망을 형성하는 호텔산업과 달리, 관광여행산업과 외식산업은 다각화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1) 관광여행산업디즈니사와 같은 테마상품계발→카지노와의 연계성 강화2) 외식사업- LENOTRE의 고가, 고품격의 베이커리 이미지 강화를 위해, 강남권 및 부촌지역 상권계발. - 베이커리와 커피로 연상되는 프랑스이미지를 강조하여, LENOTRE에 병행되는 커피사업

  • FairfieldInn 레포트
  • Inn을 건설한다메리엇이 토지를구입, 개발한다신디케이션 단계8. 성장 방안신디케이션신디케이션이란 혁신적 재정관리를 통해 적은 자본을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장기 체결을 통해 영업권을 취하는 반면 호텔을 처분함으로써 투자비용을 절감하는 방식이다.철저한 시장 분석후 포지셔닝인적 자원 관리를 위한다양한 프로그램 도입조직 확장을 위한 프랜차이즈, 신디케이션방법의 적절한 도입Scorecard SystemIncentivesConclusion결 론진행 과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