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fieldInn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본문내용
Fairfield Inn
Fairfield Inn 성공 요인 평가
- 철저한 시장 분석
- 인적 자원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도입
- 조직 확장을 위한 프랜차이즈, 신디케이션 방법의 적절한 도입


1. 탄생 배경
2. 시장 분석 및
포지셔닝
3. Fairfield
Inn의 컨셉
4. 스코어카드
시스템
5. 직원 채용
6. 조직
7. 인센티브제
8. 성장 방안
a. 프랜차이즈
- 스탠다드 플랜
- 맥도날드 플랜
b. 신디케이션
. 목 차
서 론
Fairfield Inn
HRM
Options
Contents
Marriot International
서 론
매리어트 인터내셔널
36만여개의 객실
매리어트 인터내셔널
58개국 2200개
호텔과 리조트
4900여개의 빌라와
콘도 시설
세계 최고의 호텔체인
저가 호텔 산업의 성장
부정적 시각
긍정적 시각
후발 주자로의 경쟁력 의문
1. 탄 생 배 경
저가 호텔 산업
1985
Day Inn
저가 호텔 산업
1995
Hampton
Red Roof
Comfort
Inn
Day Inn
Hampton
Hampton
Red Roof
Fairfield
Inn
Courtyard의 단골 고객 상실 가능성
성공 가능성 의문, 투자비용 회수 가능성
Full Service Hotel과 비교하여 낮은 객실 점유율로 손익분기점을 넘김
p.21 표 2의 도식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