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 관광공사 웹사이트 비교분석(한국관광공사 vs 경기관광공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1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연구방법
2. 웹사이트 평가
(1) Contents
(2) Community
(3) Commerce
(4) Design
(5) Technology
3. 분석 종합
Ⅲ. 결 론
- 본문내용
-
최근 여러 연구기관에서 한국 경제 침체의 해결책으로 내수 경기 활성화를 꼽은 보고서를 내놓고 있다. 수출은 살아나고 있는데 내수 경기가 침체되어 체감경제가 실제보다 낮게 느껴진다는 것이다. 주 5일 근무제의 시행, 한류의 세계적인 상품성과 맞물려 인바운드 관광 상품의 개발 및 홍보는 이러한 내수 경기 회복에 큰 힘이 될 것이다. 하지만 한류 문화가 아시아를 강타하고 한국의 스타를 보기 위해 전세기를 동원해 우리를 찾을 정도로 문화 대한민국의 열성 외국인 팬이 늘고 있는데도 대한민국의 관광수지는, 그 차이가 줄어들고 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큰 폭의 적자를 면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현실에서 본 연구에서는 대한민국 관광 정보를 대표하는 두 인터넷 사이트인 “한국관광공사 (http://www.knto.or.kr/ )”와 “경기관광공사 (http://www.kto.or.kr/)”를 실제 기업정보를 제외한 인터넷을 통한 접근을 통해 비교분석 함으로써 대한민국을 찾는 외국인과 내국인을 위한 정보 제공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그렇지 않다면 어떠한 부분에서 문제점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