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시장론] 인터파크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투자의견

기업소개

주가?? 재무적 요인

주가?? 비재무적 요인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국내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로 <인터넷 테마 파크>
식품류에서 가정용품, 패션잡화, 유아 아동용품, 도서, 명품, 컴퓨터, 디지털가전에서 티켓예매까지, 다양한 제품구색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속에 도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티켓 부분은 2002년 월드컵 판매대행사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해 세계적으로 그 능력을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살아있는 역사, 인터파크는 최고의 쇼핑몰로서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할 것입니다.

위험요소

★ 옥션의 광고선전비 증액을 통한
경쟁 심화
★기존 종합쇼핑몰 업체들의 B2C
판매방식 도입으로 경쟁 심화
★각종 인터넷 업체들의 전자상거
래 부문으로 사업 확장 가능성
★티켓 등 판매마진이 낮은 상품
군에 대한 높은 의존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CJ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 분석3. CJ 홈쇼핑 기업소개. 134. CJ 마케팅 전략 분석.14- STP- 홈쇼핑 7P분석- 홈쇼핑 SWOT 분석- 서비스 품질 갭 분석- CJ 홈쇼핑의 경쟁우위 창출방법5. CJ 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28- CJ 홈쇼핑의 문제점 분석- 효과적인 새로운 마케팅 전략- 기존 홈쇼핑과의 차별화 전략- Mobile시장 진출 전략- 중국시장 진출의 성공❚ 결 론- 홈쇼핑 시장에

  • [조직관리] 건설회사(주)벽산 조직변화
  • 기업가 제도가 실시된 98년 5월을 모두 지난 시기이다. 즉, ㈜벽산이 조직변화를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에서는 그러한 조직변화가 즉각적으로 반영되지 않았고, 주가는 계속 하락했던 것이었다. 그러나 98년 7월의 최저점을 지나고 ㈜벽산의 주가는 반등하기 시작했다. 최저 540원이었던 주가는 98년 11월부터 1,000대를 회복했고 곧 2,000원대로 들어서서 현재까지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물론, 주가상승의 원인을 라파즈와의 협상을 통한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시장환경 분석1)전자상거래 업계의 현황2)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3)외부환경분석4.옥션의 경영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

  • [화폐금융론] 한국주식시장의 현황 및 과제
  • 한국주식시장의현황 및 과제 한국 주식시장의 현황 및 과제 1. 주식시장의 의의 및 역사2. 주식시장의 주요 제도1) 발행시장2) 유통시장3) 투자자보호장치3. 주식시장의 분류1) 장내 시장(증권거래소 시장)2) 코스닥(KOSDAQ) 시장 3) 제3시장 및 장외 시장4. 주식시장에서의 여러가지 변수1)어닝시즌2)경제지표3)주가예측모델4)기준금리5)캘린더효과5. 한국 주식시장의 현황과 분석1)주가지수 2)거래규모 3)소유분포 4)상장기업6. 한국 주식시장의

  • [고객관계관리] CRM 유통산업(현대백화점) vs 통신산업(SKT)
  • 기업을 중심으로도 업그레이드 및 재구축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제조, 유통, 서비스 등의 업종으로 도입 확산2005년을 기점으로 전통적으로 CRM 시장에 강세를 보여 오던 금융, 유통업종에서 제조, 공공, 서비스 등 업종으로 도입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제조업종의 CRM 도입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① 제조업 ; 제조업은 직접 고객을 접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산업과 전혀 형태가 다른 형태의 CRM을 추진해야 한다. 최종소비자에 대한 이해는 물론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