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보성녹차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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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안
시장 분석
Well-being
녹차 음료 시장
Basic / Premium Market Share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2030
2030…… but?
Analog란?
녹색 아날로그Creative 전략
TV-CM
편지편
필카편
이벤트매체 전략

본문내용
다지어링 히말라야 특급열차

"SLOW(느림)는 네 개의 철자로 되어있고 LIFE(삶)도 그렇다.
SPEED(속도)는 다섯 개의 철자로 되어 있고 DEATH(죽음)도 그렇다.”
웰빙 붐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는 패스트푸드 업계
< 문화일보 05.5.21 >
건강을 생각한 유기농 라면 출시
< 중앙일보 05.5.19 >
족욕, 반신욕, 스파, 찜질 등 다양한 자기 건강 관리법 급증
< 매일경제 05.5.1 >
녹차아이스크림 녹차쿠키
녹차캔디 녹차화장품 녹차음료
녹차국수 녹차라면 녹차호떡
녹차고추장 녹차사료 녹차입욕제
녹돈 녹우 녹계……………………동원 보성녹차가
m/s 1위를 지키고 있으나
많은 경쟁사 제품의 등장으로
위협을 받고 있음
96’ 음료업계 최초 녹차음료시장 진입
녹차의 원산지인 ‘보성’을 브랜드 네임에 도입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로 제품 선택폭 넓힘
전남 보성 녹차밭과
브랜드 네임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광고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우린 달고 산다’
녹차가 주는 예스럽고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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