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보성녹차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6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안
시장 분석
Well-being
녹차 음료 시장
Basic / Premium Market Share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2030
2030…… but?
Analog란?
녹색 아날로그Creative 전략
TV-CM
편지편
필카편
이벤트매체 전략
- 본문내용
-
다지어링 히말라야 특급열차
"SLOW(느림)는 네 개의 철자로 되어있고 LIFE(삶)도 그렇다.
SPEED(속도)는 다섯 개의 철자로 되어 있고 DEATH(죽음)도 그렇다.”
웰빙 붐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는 패스트푸드 업계
< 문화일보 05.5.21 >
건강을 생각한 유기농 라면 출시
< 중앙일보 05.5.19 >
족욕, 반신욕, 스파, 찜질 등 다양한 자기 건강 관리법 급증
< 매일경제 05.5.1 >
녹차아이스크림 녹차쿠키
녹차캔디 녹차화장품 녹차음료
녹차국수 녹차라면 녹차호떡
녹차고추장 녹차사료 녹차입욕제
녹돈 녹우 녹계……………………동원 보성녹차가
m/s 1위를 지키고 있으나
많은 경쟁사 제품의 등장으로
위협을 받고 있음
96’ 음료업계 최초 녹차음료시장 진입
녹차의 원산지인 ‘보성’을 브랜드 네임에 도입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로 제품 선택폭 넓힘
전남 보성 녹차밭과
브랜드 네임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광고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우린 달고 산다’
녹차가 주는 예스럽고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