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획론] 퓨어린 한방생리대 `예지미인` 매출증대를 위한 MPR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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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분석

시장환경분석

Target Audience

메시지

MPR 전술
본문내용
특징
* 한방성분
* 냄새, 알레르기에 탁월한 효과
* 3중 고급지 사용 - 초강력 흡수 기능
* 에어크린 커버지 - 통풍기능 발휘


성분특성
쑥, 익모초, 삼백초, 박하, 당귀

실행방안

각 대학 내에 한방체험버스를 파견
한의사에게 기본적인 건강진단
예지미인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예지미인 브랜드 미니홈피를 개설
(yejimiin.cyworld.com)
사용 후기를 올려준 사람 추첨
태국 4박 5일 여행권
옥주현 퓨어요가 3개월 수강권
김소형 본 다이어트 제품 3개월
→ 경품제공


기대효과
‘한방생리대’라는 USP 강조, 홍보
한의사들이 제품 홍보에 참여
→ 높은 신뢰도 형성
샘플 증정 → 실 구매로 이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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