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와 종로서적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교보문고 소개

2.종로서적 소개

3.교보문고 특징

4.종로서적 특징

5.교보문고 장점

6.종로서적 장점

7.교보문고 단점

8.종로서적 단점

9.두 서점간 최종 평가
본문내용
교보문고 소개
도서구입시
무료인일반회원
북클럽회원
연회비 10,000원,1회 50,000원
이상 구입시 무료가입
일부도서에 한해 할인혜택
구매금액이 5,000원이상
우송료가 무료.
도서정보를 검색하는 방법
책찿기, 분야별
책찿기, 키워드검색등
새로나온 책,베스트셀러,추천도서, 도서광장 (출판화제,독자를 위한 도서정보,교보문고 새책,눈에 띄는 새책,책방사람이 선정한 좋은 책,화제의책,동화책)등
종로서적 소개
종로서적과 롯데 인터넷 백화점이
함께 운영하는 북 스토아
회원제로 운영
회원 가입비와 이용료는 무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출판산업] 인터넷서점의 문제점과 대책
  • 교보문고1980년 창립교보 문고는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대의 오프라인 서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온라인 서점들의 거센 도전에 대한 방안으로 1999년에 온라인에 인터넷 교보문고를 오픈 했다. 얼마 전에는 예스24가 교보문고의 매출액을 추월하기도 했으나 온라인 서점에도 집중을 한 결과 3월7일에 12%였던 쉐어가 5월20일 현재 13.65%로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모닝 365와 비교 해볼 때 조만간 추월을 할 것으로 고려된다.② S T P㉠ Market Segmentation국

  • [경영조직론] on-line 기업 yes24와 off-line 기업 교보문고의 조직구조 비교
  • 교보문고 소개 기업개요 및 기업현황구분내용업종출판, 서점 설립일1981년 06월 01일 본사서울 종로구 종로1가 1번지 매장현황부천점, 분당점, 성남점, 안양점, 창원점,대구지점, 부산영업점, 강남점, 인천점총자산3,500억 원(2011) 정식 명칭은 (주)교보문고이다. 1981년 6월 1일 대한교육보험(주)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종로서적과 더불어 한국 대형서점의 쌍벽을 이루었다. 구성 층별 편의개념의 도서 진열방법을 도입하여 21개 분야로 전문화하

  •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 비교분석 및 대안제시
  • 교보문고의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 비교분석 및 대안제시 목차1. 서 론2. 본 론2.1 온라인시장 분석   2.1.1 내부 환경 분석가. SWOT 분석나. 서비스 분석 2.1.2 외부 환경 분석가. 경쟁사분석 : Yes24나. 경쟁우위분석2.2 오프라인시장 분석2.2.1 내부 환경 분석가. SWOT 분석나. 서비스 분석 2.2.2 외부 환경 분석가. 경쟁사분석 : 영풍문고나. 경쟁우위분석 2.3 대안 제시2.3.1 온라인시장의 대안제시2.3.2 오프라인시장의 대안제시3. 결 론1. 서

  • [마케팅]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 교보문고의 상황과 전략에 대한 사례조사
  • 교보문고는 오프라인은 물론이거니와 온라인까지 서점시장의 상위 그룹을 다투는 기업인만큼 좋은 분석 대상 기업이라 생각해서였다. 기존의 오프라인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 상대였던 종로서적은 몰락하고,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따라 YES24와 알라딘 등이 성장하여 새로운 경쟁자가 등장했다. 이렇듯 시장의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교보문고는 시장 선도 기업의 자리를 지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적응해 나가기 위해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서점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 교보 이용자 분포 비교예스24의 경우 남성 58%, 여성 42% 를 기록하였으며, 연령별로 살펴보면 10대 22%, 20대 40%, 30대 27%, 40대 8%, 50세 이상 2% 순으로 나타났다. 전년 5월에 비하여 남성의 비율이 4%정도 상승하였으며, 연령별로는 10대 방문객이 7%정도 상승을 보인 반면 30대 방문객은 5% 정도 감소하였다. 인터넷 교보의 경우 남성 60%, 여성 40% 로 전년 5월에 비하여 남성 방문객이 3%정도 감소 한 것으로 나타났다. 방문고객의 연령을 살펴보면 10대 24%, 20대 3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