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beskin lavins(배스킨라빈스) 전략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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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전략적 분석

3. 지속적인 경쟁우위 달성을 위한
차별화 전략

4. 수익창출을 위한 다각화 전략

5. 결 론
본문내용
경영 이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고객과의 접점이 가장 많은 비즈니스
점포운영전략을 고객의 요구를 용이하게 파악할 수 있는 위치에서 수립하여야 하며 이 점을 점포운영에 적용함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고객 Power를 관리


3강 구도 : 베스킨라빈스 시장 60%이상 점유, 마켓 리더.
그러나 하켄다스, 나뚜루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경쟁자들간의 경쟁 매우 치열(중간)

연합뉴스 2004-05-27
네티즌들은 빙과류 CF 가운데 이나영이 등장하는 아이스크림 `나뚜르'의 광고를 최고로 꼽았다. 광고전문 인터넷방송국 NGTV(www.ngtv.net)가 18∼25일 이용자 1천271명에게 `광고를 본 후 가장 먹고 싶어지는 빙과류'를 물어본 결과 1위인 전체의 27.4%에 해당하는 348명이 `나뚜르'를 꼽았다.

한국경제 2004-06-03
LG25는 최근 "LG25 전용 아이스크림" 상품을 내놓았다.
해태제과가 LG25에만 독점 공급하는 "브라보 아몬드 바"가 그것.LG25 관계자는 "품질은 나뚜르나 하겐다즈 바와 비슷한 반면 가격은 이보다 5백~1천1백원 싼 7백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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