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노래방 질러존 중국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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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경 분석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구체적 실행 방안
최종 목표

본문내용
자사 분석

1.노래 반주기 제조사업
업소용 반주기
가정용 dvd 노래 반주기
전차 목차본 엠프
스피커

4.노래방 프랜차이즈
및 공연사업
직영 노래방 프랜 차이즈
‘질러존’운영
노래방 창업 컨설팅
전문 라이브 공연장
‘질러홀’운영

리모컨 조작의 편리함

금영: 리모컨 버튼 수를
줄이고 크기를 늘렸고
검색과 조작 버튼이 통합

전체적으로 리모컨 버튼
배치,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편리성 등 TJ가 우세


TJ의 역량
기술경쟁력 →
마이크 모양의 휴대용 제품
가격 → 야마하 : 1대당 700만원선
↓1/9
TJ 미디어 : 1대당 85만원


소비자의 Needs
경제와 문화의 발달로 중국 소비자들의
욕구와 구매활동이 다양해짐
→ 새롭고 차별화된 소비의 기회
+ 자신의 경제적 성장을 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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