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허브(Herb) 제품을 대중화 하기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팀의 팀원 보고 및 프로젝트 소개

본론
현재의 Herb Market 분석 및 설정
Herb Brand & Product 선택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
표적 시장 선정과 시장 세분화 전략 수립
Marketing Mix를 통한 전략 수립과 계획 실행
투표(Poll)를 통한 인지도 조사와 향후 방향 설정

결론
향후 시장에서의 생존 전략과 효과적인 홍보 전략
취약점 개선 및 장점을 최대한 활용 전략
본문내용


저희들은 현재 대기업에서 허브 시장에 뛰어들지 않아서 뚜렷한 브랜드도 없고 큰 경쟁상대도 없는 제품을 선택하여 마케팅을 활용하여 홍보를 하고 알려서 널리 대중화 시키고자 허브(Herb)라는 것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론]커피산업 분석 및 커피점(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자바시티) 경쟁현황 분석(A+리포트)
  • 마케팅이 시작된 시기이기도 하다. 2002년 하반기로 갈수록 마니아층만 즐기던 고급 원두커피가 점차 대중적으로 확산되어 갔다. 이에 따라 고객들도 선호하는 브랜드가 확실해 지면서 커피 전문점을 휴식의 공간으로 간주하기 시작해 업체별로 고정고객 만들기 위한 프로모션이 다양화 된 시기다. 「스타벅스」가 이 시기에 신메뉴로 출시한 녹차 프라프치노는 현재까지도 스타벅스 상위 인기 메뉴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네스카페 등의 샵인샵 형태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1. 서론2. 본론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 및 연혁2) 스타벅스의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1.기업환경 분석2.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 설문조사 결과 분석3.경쟁사 분석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3. 인사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제품 성공요인2.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3.내부 고객 만족 경영4.마케팅 전략5.아이디어 전략6.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1.스타벅스의 문제점2.앞

  • [외식산업경영론] 웰빙 프랜차이즈전략- 허브음식
  • Report웰빙 프랜차이즈 전략(허브 음식 브랜드 : Herbarium )과 목 : 외식 산업 경영론교 수 명 : 조 명 : 조 원 : 목 차Ⅰ.서론-문제제기-연구목적-연구방법Ⅱ.본론1. 이론적고찰(1)웰빙의 정의(2)웰빙음식의 시대적요구(3)허브음식의 정의와 종류(4)프렌차이즈 조건과 전략2.허브음식프렌차이즈 현황과 전략(1)허브음식 레스토랑 현황(2)허브음식 레스토랑의 문제점과 성공요인(3)허브음식 R&D전략(4)허브음식 프렌차이즈 성공전략Ⅲ.결론-참고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 Herb Tea Complex (허브 티 콤플렉스)이니스프리가 개발한 독자 성분Herb Tea Complex는 피부 보습의 라벤더, 피부 정화의 민트, 피부 보호의 카모마일 허브를 이니스프리만의 추출 방식으로 만든 허브수로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위한 이니스프리의 허브 솔루션이다. 추출법: 제주 화산 암반수를 70°C까지 가온 한 뒤 허브를 우려내 급속 냉각하는 방식으로, 허브의 에센셜 효능 성분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다.3. 이니스프리의 마케팅전략A. 그린마케팅 ‘이니스

  • [마케팅] 커피빈의 이미지와 새로운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면 점유율을 상당히 끌어올릴 수 있다고 판단하였다. 빈도퍼센트유효 퍼센트누적퍼센트유효대단히 있다64.74.74.7있다6248.148.152.7보통이다6046.546.599.2없다1.8.8100.0합계129100.0100.06) 이상적인 커피전문점의 조건에 대한 조사 분석 내용 : 분산분석 – 그룹 전체에 해당: 중복체크를 가능하게 하여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때 고려하는 요인을 5순위까지 분석한 결과를 도출한 표이다. 결측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