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의 인터넷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한국의 인터넷 시장 분석
2.인터파크의 경쟁사 분석
3.인터파크 회사 성질/업무/서비스 분석
4.인터파크의 서비스 운영 시스템 분석
- 본문내용
-
인터넷을 기반으로한 정보화 시대의 도래와 함께 인터넷은 이제 일반인들에게 정보화시대를 살아가는데 필수불가결한 미디어의 하나로서 자리 잡게 되었다. 인터넷은 지식 정보화 및 통신 기술이 국가경쟁력의 주요 요소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은 정보화 과정의 필수 요건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인터넷은 한국에서 남녀노소 구분없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보편화 되어 이제는 생활의 한부분으로 자리 잡았다. 우선, 초고속(광대역) 인터넷 서비스의 보급률이 인구 100명당 21명으로 세계 1위를 차지하였다.('2003년 국제정보화백서', 국제전기통신연합(ITU)) 또한, 2003년 12월 현재 전체 가구 중 인터넷이 가능한 가구의 비율은 68.8%이며 인터넷 이용자의 75.0%가 가정에서 주로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의 인터넷 이용자 수의 성장세를 살펴보면, 1998년 12월의 경우 인터넷 이용자수가 310만명이었으나, 2003년 12월말 현재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월평균 1회 이상 인터넷을 이용한 자)는 대략 2,922만명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이는 만 6세 이상 인구 중 65.5%에 해당되는 수치이다. 이는 2002년 12월의 조사결과와 비교할 때, 인터넷 이용률은 59.4%에서 6.1%증가하였고 인터넷 이용자수도 2,627만명에서 2,922만명으로 11.2% 증가하였다. 또한 1999년 10월에 비해 인터넷 이용률과 이용자수 모두 각각 3배 이상 증가하였다. (KRNIC, 2004년 2월 보고서) . 2004년 6월 까지 인터넷 이용자수는 3,100만명을 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